영도맛집 무한리필 가성비갑!!! 고기가 맛있다잉!!! 고기굽는집

2017. 10. 1. 15:51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오랜만에 근처 영도맛집인

고기굽느집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요깅~!!

영도 동삼동 탑마트 4층에 있습니다 ^^

 

 

 

엘레베이터를 타고 4층~!!

드디어 도착한 고기굽는집 >ㅆ<

 


 

엘레베이터에 붙어있던 메뉴판~~

무한리필 평일에 10900원 실화냥!!!!

주말에는 12900원인!!!!

 

 

무한리필 안내판입니다.


 

저희는 무한리필 2인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들입니다.


 

묵밥이~~

새콤해서 괜춘


 숯불이당~!!

역시 고기는 숯불에 착~!!!


 

드디어 도착한 고깅~!!

제일먼저 생고기부터~~!!!


 

 

맛있게 구워진 돼지고기 >ㅆ<

이젠 먹는일만~!!!

 

카레가루도 있어서 찍어먹기도~~ 

 

이번에는 짱아찌와 같이!!!

갠적으로 짱아찌랑 같이 먹으면

무한대로 먹을수 있죠잉 ㅋㅋㅋㅋㅋ


이젠 쌈을~!!

원래 쌈에는 고기 2점이상 넣어야

쌈좀 싸는구나 하는거죠 ㅋㅋㅋ

무한리필이라 눈치볼꺼없다잉!!!!!!!!!!


 

 

 

고기를 리필~!!

이번에는 삼겹살 >ㅆ<

비계많은 부위로 ㅎㅎ

삼겹살은 원래 비계맛으로 먹는거죠잉~!!!!

고기가 질이 좋아서 맛있어요!!!!!!!

 

 

열심히 구벙구벙~!!

두께가 있어서 앞뒤로

잘구운뒤 잘라야하는 >ㅆ<

 

역시 고기는 쌓아두고 먹어야죠 ㅋㅋㅋㅋ


 

요건 양념입니다.

양념의 고기육질도 좋앙!!!

고기질이 좋다보니 양념맛보다 고기맛이 더 올라오던 >ㅆ<

 


 

이제 식사를 해야죠잉

된장찌개입니다 ^^

 

된장찌개와 함께 나온 가마솥밥~!!!


 

누룽지가 기대되는 가마솥밥 >ㅆ<


 

숭늉을 넣고 기다리깅~~

된장찌개와 밥먹고 누룽지 후식으로 딱!!!!

 

 

영도맛집 고기굽는집 후기

 

무한리필인데 가격이 저렴하구요

고기질이 무한리필인데도 좋더라구요

고기육질과 맛이 좋던 ^^

10900원으로 맛난고기를 무한리필이라니!!!

 

다만 100분 시간제한이 ㅋㅋ

하지만 그동안 배터질때까지 드실수 있잖아요~!!

가마솥밥은 10분정도 기다려야하니

고기 드시다가 미리 주문하시는걸 추천~!!

테이블간의 거리가 넓어서 가족식사하기 좋던 >ㅅ<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