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하고 맛있는 해운대치킨은 림스치킨

2017. 9. 12. 09:55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부산은 비난리로 장난아니었죠 ㅠㅠ

오후에는 그래도

비가 좀 적게 왔었던~~!!

 

제가 다녀온 해운대 림스치킨입니다.

림스치킨 먹어본지가 백만년만인듯~!!!!


위치는 지하철 해운대역에 맞은편의

CGV건물 1층에 있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림스치킨~!!!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이 클래식하면서 깔끔하네요^^

 

야외테라스도 있어서 치맥하기 좋을듯~!!

 

 

 

림스치킨의 매장안에 요런게~~

기름산패도 측정한걸

매장에서 확인할수 있더라구요.

 

 

 

드디어 포장마친 림스치킨 반반치킨~!!!

빗속을 뚫고 언능 갖고가서 먹어야겠어요 >ㅆ<

 

 

 

집에 도착하고 풀어본 모습입니다~!!!

어?!! 왜 후라이드만??!!! 

 

밑에 보면 양념치킨이 ~!!! ㅋㅋㅋ

 

 

후라이드치킨입니다.

조각조각 튀긴게 아니라

커다랗게 튀겨서 댑따 커용!!!!

칼집이 들어가 있어서

작은 조각으로 나누기 좋습니다.

 

 

 

요번에는 양념치킨 >ㅆ<

빨간 양념의 매혹에 눈이 휘둥그레~!!!

 

이제 먹어봐야겠죠잉~!! ㅋㅋ

먼저 후라이드 닭다리!!!!

튀김옷이 얇고 바삭하구요

고소한맛이 일품~!!


 

 

 

요번에는 양념치킨 닭다리~!!!

닭다리는 빼앗길순 없당~!!! ㅋㅋㅋ

고소하면서 고추장향이 살짝 나더라구요

많이 달지않고 좋았던 양념~!!

시중의 양념치킨은 너무 달기만했었는데!!!

림스치킨은 구수한 장맛과 달콤한이 살짝 받쳐줘서

닭의 맛을 받쳐주더라구요^^


 

 

해운대치킨 림스치킨 후기~~~


해운대역에서 3분거리라

해운대해수욕장 놀러가실때

테이크아웃 추천~!!


후라이드는 고소하고 바삭해서 굿뜨!!!!

양념은 고추장맛이 살짝 나면서

고소한 맛과 어울러져서

기존의 뻔한 양념치킨과 맛이 다르다!!! 


기존의 튀김옷맛으로 먹는 치킨이 아닌

닭의 맛과 향을 살려주는 치킨이 드시고 싶다면

림스치킨으로 궈궈씽~~~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