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맛집 가성비와 맛이 갑!!! 불쇼는 덤!!!! 서면 월 이자까야&철판요리

2017. 9. 27. 16:15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혼술하러 다녀온

서면 월 이자까야&철판요리 입니다.


위치는 요깅~!!!

 

 

드디어 도착한 서면 월 이자까야&철판요리 >ㅆ<


 

 

 

지하로 내려가면 되용~!!



 

 

 

입구에 일본 사케병들이 잔뜩!!!

인테리어 이쁘당~!!

 

 

 

메뉴판입니다~!!

뭘 시켜먹을지 고민고민 ㅠㅠ

 

술메뉴판입니다.

맥스생맥주가 1900원!!! 실화냥??!!!

 

 

테이블 세팅입니다.

일식이라 그런지 깔끔하네요^^

 

 

모듬사시미를 주문하니

기본안주가 나왔어요~!!

 

 

 

기본안주인데 다 맛남!!!

아쉬운건 오이양파냉채의

양파길이가 살짝 길어서 먹기 불편한거 ㅎㅎ

 

 

 

드디어 나온 모둠사시미 >ㅆ<

멋지게 나온당!!!!!

먹음직스러운 사시미들~~

광어,우럭,연어,참치,타코와사비,고등어가 나왔네요~!!

술은 자몽사케입니다.

잔술이라는~!!!

달콤하고 좋더라구요^^

 

 

 

빼꼼이 숨어있는 라이언피쉬 인형 ㅋㅋㅋ 


 

 

숨겨져 있던 타코와사비 >ㅆ<

와사비가 적당해서 맛남!!

 

 

 

간장에 살짝 찍어서 냠냠 >ㅆ<

 


 모둠 사시미를 먹고

이젠 철판요리를 주문!!!

제가 주문한건 돼지목살철판스테이크입니다.

철판 앞에 앉아서 불쇼할때마다 얼굴이 화끈!!! ㅋㅋ

그래도 불쇼를 계속 볼수 있어서 보는맛이 쏠쏠~~  

 

 

드디어 나온 돼지목살철판스테이크입니다.

밑에는 양배추,방울토마토,느타리버섯,

새송이버섯,파인애플,단호박이 맛있게 구워져 있습니다.

소스로는 후추소금,콩가루된장소스,김치~!!

파채샐러드도 주시더라구요

 

 

맛있게 구워진 국내산 돼지목살 >ㅆ<


 

 

 

개인적으로 버섯과 같이 먹거나

파인애플과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후추소금에 콕~

 

 

 

된장소스에도 콕~~

 

 

 

철판요리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나오는 김치찌개입니다.

배가 불러서 제가 양을 좀 적게 달라고 ㅎㅎ

원래라면 가득주시는!!!

 

서비스인데도 커다란 돼지고기가 잔뜩 들어있습니다 >ㅆ<

다만 아쉬운건 살짝 달더라구요

 

 

서면 월 이자까야&철판요리 후기


서면 메가박스 근처에 있어서

영화 데이트하고 월 이자까야&철판요리에서 식사를~!!

가성비가 좋고 맛이 더 좋아서 굿뜨!!!!!!!!!!!

불쇼도 볼수 있어서 1석 3조~!!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