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 맛집 가성비 갑~!! 무한리필 AABBQ 에서 배터지게 먹자~!!

2017. 10. 14. 21:34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벌써 날씨가 많이 추워진~!!!!

에잇!!!! 바람 많이 부는 부산이라

더럽게 추벙!!!!!!!!!


이번에 간 곳은

남포동의 무한리필~!!!

남포동맛집 AABBQ입니다.


위치는 요깅~~

남포동 비프광장에 있습니다.

 

 

마침 이날 부산국제영화제 오픈행사하던데...

비도 오고해서 바로 들어옴 ㅋㅋㅋ

드디어 도착한 에이에이비비큐 >ㅆ<


 

2층도 있네요 ^^

벽면에 커다랗게 상호명인 AABBQ ㅋㅋ


 

1층 매장 가운데 이런 이벤트도 있더라구요^^

추억삼아 좋을듯~~!!!

 

2층 내부모습입니다.

저기 테라스쪽 앉고 싶었는데

저희가 갔을땐 손님으로 만석~~

 

 

메뉴판입니다.

 

환타 오렌지1.2리터!!!

정말 큰 ㅋㅋㅋ

음료만 다 마셔도 배부를듯??!!!

 

밑반찬입니다.

양파장아찌,김치,쌈장,고추장소스,

할라피뇨소스,파무침,쌈채소~~

 

또띠아와 샐러드입니다.

샐러드드레싱에 검정색은 발사믹식초소스입니다.

새콤하니 괜찮던~~ 

 

요거슨 비빔밥입니다 >ㅆ<

 

쓱쓱 비벼서 냠냠~~

 

 

고기가 나오공

철판에 빈틈없이 배치~!!

뒤에 얇은 삼겹살 남은건 비밀 ㅋㅋㅋ

초벌되어 나온삼겹살,훈제삼겹살,목살,버섯,소시지,단호박~~

많다잉~!!!


한면이 익었으면 뒤집기 ㅋㅋ

초벌구이 먼저 먹어야겠죠잉~~

 

 

이젠 훈제삼겹살~~

갠적으로 훈제삼겹살이 맛있더라구요^^

 

노릇노릇 기름기 좔좔~!!\

자태를 뽐내는 삼겹살~~


 

쌈싸먹기~!!!

역시 쌈에는 고기 3점 ㅋㅋㅋㅋ

무한리필인데 눈치볼꺼 뭐있냥~!!!!

 

 

파인애플과도 냠냠 >ㅆ<

 

요놈도 잊어선 안되는 ㅎㅎ

야채소시지 꼬지~~
 

또띠아를 살작 구운뒤 쌈으로 >ㅆ<

또띠아 살짝만 구워 드시면 맛있어요~~

 

요긴 야채,반찬등을 리필하는 곳입니다.

먹을만큼만 아시죠잉~!!

 

 

남포동맛집 AABBQ 후기~~


고기굽는데 연기가 거의 안나고 깔끔한 분위기~!!

가격도 저렴하면서 다양한 먹거리가 잔뜩~!!

배불러서 라면랑 떡볶이는 못먹은....

먹고팠는데 먹고 탈나거나 남기면 아깝잖아!!!!!

솔직히 고기 한판 먹으니깐 배터지겠더라.... ㅋㅋㅋ

대식가라면 강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