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전에 지인들과 함께 간 철마연밥~!!

 


위치는 요깅~!! 

 

 

왠지 비닐하우스 느낌이 나는 지붕입니다 ㅋㅋ

 

영업시간및 휴무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네요

 

메뉴판입니다.


 

연잎밥 한우떡갈비정식 4인분입니다. 

 

밑에 불이 있어서 따뜻하게 데워주는~~



 

두툼한 한우떡갈비~!!


 

 

철마연밥 한우떡갈비 연잎밥 후기


소고기 비율이 많아서 그런지 살짝 빡빡합니다.

육즙도 나름 나오고 맛도 괜춘한데

먼데까지 일부러 먹을만하지는 ㅎㅎ;;

주변에 연꽃호수가 있어서

연꽃이 필때 가면 좋다라고 하더라구요

나들이 삼아 가면 나쁘진 않을듯한데

가격이 좀 있다는게 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기장군 철마면 웅천리 324-6 | 철마연밥
도움말 Daum 지도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남포동맛집 개미집입니다.

낚지볶음으로 유명한 개미집~!!

낙지,곱창,새우가 들어간 낙곱새가 인기이지만

갠적으로 낙지와 곱창이 들어간 낙곱이 젤 맛나요

새우는 보통인지라 ㅎㅎ

 



개미집은 검은색철후라이판에 나옵니다!!!

끓으면 먹으면되는~!!

육수추가하셔서 사리나 자작하게 드시면 맛있어요~!!


 

맛있게 먹는법은

양푼밥에 김,국물과 건더기를 듬뿍 넣고

비벼드시면 JMT!!! 존맛탱입니다.


남포동맛집 개미집 후기


제가 단골인 집~!!

요긴 호불호가 거의 없고

거의 대부분 맛있어합니다~!!

낚지볶음도 좋지만 낙곱으로 드시면

곱창의 기름이 배어나와서

밥과 비벼먹으면 고소하고 맛있어요


밥 비비실때 국물과 건더기,김을 듬뿍 넣어서

자박자박하게 비벼드셔야지 맛있어요

갠적으로 뻑뻑하게 비벼드시면 맛없음.....


육수 추가하셔서 사리를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구요

갠적으로 끓이기전에 육수를 더 달라고하셔서

자박하게 먹는게 맛있습니다.


 

해운대에도 분점이 있는 개미집~!!

본점은 남포동이라는~!!

오래되고 유명한 맛집이라 꼭 한번 들러보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중구 신창동1가 14-4 | 개미집 본점
도움말 Daum 지도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오랜만에 할배치킨을 다녀왔어요~!!

나이트이벤트로 1+1~!!

점보스틱오븐치킨과 블랙라벨치킨입니다.


처음 먹어보는 점보스틱오븐치킨~!!

빛깔이 족발같이 반질반질~!!


 

블랙라벨치킨입니다...

살짝 덜 튀겨졌는데 하얗다... ㅠㅠ

 

점보스틱오븐치킨과 블랙라벨치킨 후기


블랙라벨치킨 좋아하는데 좀 덜 튀겨진듯한느낌이...

주문이 밀려서그런가 ㅠㅠ


점보스틱오븐치킨은 약간 훈제햄향이 살짝나구요

다리살은 좀 찔긴편이었어요

가슴살은 안에 촉촉했었구요

껍질을 싸먹으면 괜춘하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미스터피자 랍스터몽땅입니다.

랍스터가 들어있대서 주문을~!!


토핑으로 새우,리코타치즈,랍스터간것,야채토핑이 올라가있습니다.


미스터피자 랍스터몽땅 후기


솔직히 랍스터의 탱글한 식감을 기대했는데

갈아버려서 짠맛만 나는 랍스터...

갠적으로 랍스터보다 저려미 게살뭉쳐놓은느낌이 더 강합니다.


글케 썩 맛있진 ㅡㅡ;;;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알리타를 보고왔습니다~!!

설날에 시골에 못내려가서

집에서 빈둥하다가 영화를~!!


액션이랑 CG는 재미있었구요

액션이 시원시원하고 좋았어용~!!

4DX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효과가 들어가면 쉴틈없을듯한~!!


다만 이번편이 프롤로그같은 느낌~!!

 

몇편으로 나눠져있느지 몰라도

젝일 또 기다려야한당~!!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전에 구매했었던 쌀피자수타1번가 영도점입니다.

 

 


왼쪽이 페퍼로니피자
오른쪽이 콤비네이션피자입니다.
솔직히 말할께요 토핑이 너무 개부실합니다.

 

 

페퍼로니피자는 페퍼로니가 많아야하는데 ㅡ.,ㅡ;;;


 

콤비네이션피자입니다....

페퍼로니 반쪽,올리브,피망,콘,양파가 토팅입니다.


 

쌀피자수타1번가 영도점 후기


개인적으로 냉동피자보다도 퀄리티가 낮습니다.

요즘 냉동피자도 토핑이 푸짐하고 좋은데

페퍼로니 많이 달랬었는데 저정도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브랜드라지만 솔직히 다신 안가고픈.....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영도구 동삼동 356-9 | 수타일번가
도움말 Daum 지도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요리하다 슬라이스 족발입니다.

요즘 간편식이 많이 나오는데

요리하다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족발 패키지입니다.

265그램 2인분입니다.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 1분~~

 

외국산 족발을 사용하네요

 

열어보면 뿅~~

진공포장된 족발입니다.

 

안에 새우양념장도 들어있습니다.

 

새우양념장의 모습입니다.

매콤해보이네요

 

전자렌지에 1분간 돌려서 촉촉하게~~


 

양념장에 콕~~ 맛나겠쥬~~



 

요건 토치로 아부리를 살짝해서 불맛을~~

 

요리하다 슬라이스 족발 후기


족발이 조금 느끼합니다.

절반먹으면 느끼함이~!!

옆에 김치나 쌈채소가 있다면 느끼함을 줄여줄수있는~~

가성비는 괜춘하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다녀온 밥집은

서면밥집 촉석루보쌈입니다.

위치는 요깅~~

 

 

밑반찬입니다. 


 

김치와 쌈채소,나물등이 나오네요

 

된장찌개입니다.


 

고등어조림입니다.

 

한창차림~!!

 

맛있어보이는 수육 >ㅆ<



 

가격표입니다.



서면밥집 촉석루보쌈 후기


저희는 고등어쌈밥정식과 뚝배기보쌈정식을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보쌈고기가 맛있던~!!

고등어조림도 비린내가 안나고 칼칼하니 좋더라구요

된장찌개도 칼칼하면서 좋았어요~!!


서면에서 가격대비 반찬도 많이 나오고 맛도 괜춘해서 좋았던~~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부산진구 부전2동 519-35 | 촉석루보쌈
도움말 Daum 지도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켈로그 허쉬 초코크런치입니다.


켈로그와 허쉬의 만남~!!

과연 어떨지 궁금하네요

 

안에 밀크크림이 들어있네요

 

개봉하면 뿅~~

 

쿠키크런치 안에 밀크크림이 들어있습니다만

가득차있진... ㅋㅋㅋ

 

우유와 만나면~~





 

켈로그 허쉬 초코크런치 후기


안에 밀크크림이 있어서

달달함과 우유향을 강하게 느낄수 있었구요

씹는 식감도 바삭함이 좋았어요~~

초코맛도 있던데 다음에 한번 사 먹어봐야겠어요~~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툴앤툴 4.8V 충전식 무선전동드라이버 (TNT-HB48N)입니다.

집에 각종 드라이버와 유선전동드릴,라쳇드라이버등이 있지만

무선전동드라이버는 없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전동드릴로 드라이버처럼 사용은 가능하지만

파워가 강력하고 유선이라 무겁고 귀찮....

나사 조이다가 나사 갈리는게 심해서 잘 안쓰게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찾다가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저는 배송비포함 98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다이소가더라도 라쳇드라이버가 5천원씩하는데

만원이면 굉장히 저렴하죠잉~!!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드라이버,충전기,연결소켓도 보이네요

 

제품 사양입니다.

 

툴앤툴 4.8V 충전식 무선전동드라이버을 꺼내보았습니다.

 

배터리잔량LED입니다.

 

버튼을 눌리면 불빛이 3단계로 들어옵니다

 

회전버튼입니다.

정방향,반대방향으로 회전을 시켜줍니다.


 

LED라이트 전원버튼입니다.


어두울때 LED라이트로 밝게해서 작업가능합니다.

 

옆모습입니다.

그립감이 괜춘합니다.

 

충전잭입니다.

여기에 충전기를 연결해서 충전하시면되요

 

 

​영상투척~!! >ㅆ<
구독,즐찾,좋아요 한번씩만~!!

 


툴앤툴 4.8V 충전식 무선전동드라이버 후기


가격대비 가성비가 훌륭하구요

LED라이트로 어두운곳에서도 작업이 가능~!!

충전식 무선이라서 휴대성및 작업환경이 쾌적합니다.

건전지방식도 있는데 배터리가 약하면

드라이버힘도 약하고

건전기 교체로 돈이 더 많이들어요...

가정에 하나정도 있으면 편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