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가을~!! 해운대 곱창이 땡긴다면 장산 맛집 소막골 본점에서 ~!

2017. 9. 16. 09:51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 가을~!!

곱창이 땡겨서 다녀온

장산 맛집 장산소막골 본점입니다.


위치는 요깅 >ㅆ<

장산역에서 5분거리에요!!!


영업시간 : 17:00~익일 03:00

 

 
드디어 도착한 소막골~!!
불금 저녘이라 사람들이 잔뜩~!!!!
앞에 두팀이나 웨이팅있네요 ㅎㅎ

 

 

추웠지만 기다려서

드디어 착석~!!!!
메뉴판 입니다 >ㅆ<
한우곱창인데 가격이 저렴하네요~

 

 

연탄 아니죠~!!!
야자숯탄입니다 >ㅆ<
화력이 짱짱~!!!

 

 

밑반찬과 소스들입니다~~

 
드디어 나온 곱창모둠구이!!!

 

 

불판위에 안착~~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시고
설명해주시는데 친절하고 좋으다 >ㅆ<

 


 

 

노릇노릇 구워지는 염통!!!


 

 

염통이 가장 빨리 익기때문에
군침 삼키는 시간이 줄어드는!!! ㅋㅋ
염통을 맛보기 >ㅆ<
마늘기름장에 콕 찍어서 냠냠~!!

 

 

장아찌양파와 함께~!!
깔끔하고 산뜻해져서 좋으다 >ㅆ<

 

 

 

언능 구워지라고!!!
현기증 난단말이에요~~ ㅠㅠ

 

 

 

이젠 특양을 먹을차례~!!
쫄깃한 식감의 특양은 별미~!!!!



 

 

 

곱창만 먹으니 살짝 느끼하지만
된장찌개가 있당~!!!
바글바글 끓는 구수한 된장찌개 >ㅆ<




 

 

자 이제 또 시작하지~!! ㅎㅎ
구워지는 시간이 너무 힘두로 ㅠㅠ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곱창~!!!
대창은 아직 T^T

 

 

 

노릇노릇 구워진 곱창~~
마늘을 살짝 올려서 냠냠 >ㅆ<

 

 

 

곱이 톡 튀어나와 있는 곱창~~
고소하니 맛있당!!!!!!!!!!!!!!!!!!!!!!!!!

 

 

 

쌀밥과도 찰칵~~ ㅎㅎ
곱창덮밥인가 ㅋㅋㅋ

 

 

 

 

드디어 노릇노릇 구워진 대창~!!!

 

 

 

맛있겠쥬!!!!
대창은 살짝 기름지지만
고소한 기름이 포텐터지죠~!!
껍질도 바삭하게 구워져서 쫄깃바삭!!!!



 

 

 

먹어도 먹어도 배고프다.... ㅠㅠ
날도 쌀쌀하고 살짝 아쉬워서
주문한 곱창우동입니다.
곱창라면과 고민했었는데
쫄깃한 면발과 곱창이 잘 어울릴꺼 같아서 선택~!!!

비쥬얼이 멋지죠잉!!!
1인분인데 5천원!!!!!!!
2~3인분같은양 >ㅆ<

 

 

 

오동통한 면발~~
쫄깃한 식감이 좋더라구요^^

 

 

 

곱창이 가득!!!!

 

 

 

미니 곱창우동 ㅋㅋㅋ

 

 

 

젓가락에 곱창을 꽂고
우동과 함께~~
맛은 깔끔하고 가벼운
김치곱창전골느낌입니다.
 

 

 

장산맛집 소막골 본점 후기~~

가격대비 곱창질이 좋구요
직원분께서 맛있게 구워주시고
설명도 친절히 해주셔서 너무나도 좋았어요
어머니께서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좋다고 칭찬을~!!!!

개인적으로 모둠구이 드시다가
얼큰한 국물이 땡기는데 곱창전골은 부담된다~!!!!
그러면 곱창라면이나 곱창우동을 드시는것을 추천~!!

쫄깃한 면발을 원하시면 우동이구요
국물을 맛있게 드실꺼라면 라면을~!!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