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알리타를 보고왔습니다~!!

설날에 시골에 못내려가서

집에서 빈둥하다가 영화를~!!


액션이랑 CG는 재미있었구요

액션이 시원시원하고 좋았어용~!!

4DX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효과가 들어가면 쉴틈없을듯한~!!


다만 이번편이 프롤로그같은 느낌~!!

 

몇편으로 나눠져있느지 몰라도

젝일 또 기다려야한당~!!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얼마 전 극한직업 부산 무대인사가 있었어요~!!

저는 메가박스 부산극장에서 티켓팅을~!!

메박은 인기가 없는건지 잘 안나가던 ㅋㅋㅋ


젤 앞자리를 티켓팅 성공했습니다 >ㅆ<

 

 

 

 


무대인사 영상입니다.

4K 소니액션카메라도 갖고가서 찍었는데

어두워서그런지 노이즈가 잔뜩 ㅠㅠ

젝일 못쓰겠더라구요...


영상투척~!! >ㅆ<
구독,즐찾,좋아요 한번씩만~!!

구독이 너무 적어 ㅠㅠ


극한직업 후기~~


이번에 류승룡이 칼을 갈고 왔어요 ㅎㅎ

이전에 염력에서 코믹한 연기를 보여줬지만

좀 아쉬운 연출이었는데

이번에는 배우들이 연기도 잘하고

연출도 재미있게 잘 만들었더라구요


보다가 배꼽빠지는줄~!! ㅎㅎ


 

무대인사 재미있던 하늬 진짜 이쁘고

진선규씨 머리 잘 어울리던~~ㅋㅋㅋ

선물 제 옆 커플이 받아서 짜잉나잉~!! ㅋㅋㅋㅋ

핫팩이랑 병따개같은거던데 ㅎㅎ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문화의날이라서 영화 보러 갔습니다 ㅋㅋ

요즘 영화를 자주 보는듯한 ㅎㅎ


부산극장에서 본 드래곤길들이기3

테이블관에서 봤는데 F열 추천~!!

 

투슬리스가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ㅋㅋ

강쥐느낌~!!!

나도 키우고 싶다 ㅋㅋㅋㅋㅋ


드래곤길들이기3 과연 후속작이 나올지 궁금하지만

왠지 요 편으로 끝날것같디고 하더라구요 ㅎㅎ


라이트 퓨리와 애기까지 나오는데 귀엽더라구요 ㅋㅋㅋ

제길 이젠 주인공들도 솔로에서 커플되뜸 ㅠㅠ

솔로천국 커플지옥~!!!


영화는 정말 재미있구요 애기들은 난리날듯한 ㅎㅎ

다만 제가봤던 관은 전부 어른들이라 좋았어 ㅎㅎ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를 이제서야 보았네요 ㅎㅎ

제 주변 영화관에서는 전부 막을 내려서

원정을 간... ㅡ.,ㅡ;;;


만화에다가 주인공이 흑인꼬마라는~!!

평행차원의 스파이더맨들이 다수 나오는지라 기대했었는데

재미있고 그림체도 화려하고 이쁘더라구요


뒤에 있던 꼬맹이 자꾸 의자 발로차길래 주의를 줬는데

나중에는 기분나쁘다고 일부러도 차더라구요

애새끼 진짜 패버리고 싶던....

옆에 형이 대가리를 쌔려패서 참을수 있었던....

아무리 애새끼지만 예의가 없어 ㅡㅡ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글래스 영화가 개봉했었죠 ㅎㅎ

지금은 거의 다 막을 내린~~

글래스 영화 두번째 보고 왔어요~!! 


첫번째 보고 너무 실망했었던....

감질나던 액션씬과 정신과의사와의 씬이

너무 많고 지루하던~!!

마지막에 비스트와 멋진 대결을 기대했는데

몇번 치고받고 하다가 끝.... ㅡㅡ;;;


두번째 보니깐 첫번째에서 안보였던

키장면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이번작이 마지막일지 아니면 속편이 나올지는 궁금합니다만

제 개인적으로는 이걸로 막을 내릴듯싶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후드를 보고 왔어요~!!

4DX DAY라서 4디로 봤어요~~

CGV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에서~~

포토카드는 필수 ㅋㅋㅋ


후드 후기입니다.

2디로 보면 좀 지룰할만한 내용입니다.

워낙 유명한 스토리라서 ㅎㅎ;;

활액션씬은 많이 나오구요

개인적으로 4D로 보시면 괜찮습니다만

2디로 보신다면 좀 지루할듯해요

게다가 애인과의 애정전선도

좀 어색하게 표현되궁....


 

CGV생일쿠폰으로

자몽에이드와 오렌지에이드

치즈팝콘 >ㅆ<

광고효과 바람에 팝콘이 좀 날아감 ㅠㅠ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영화를 두편 봤는데요 ㅋㅋㅋ

두번째로 본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입니다.

잭블랙형이 주연인 작품이라서 기대기대~!!!


영화관람권이 31일까지라 ㅎㅎ;;;;

기다렸다 사용을~~~

그러나 문화데이라서 비싸게 보게된 영화 ㅋㅋㅋㅋ

그래도 재미만 있으면 된다~!!!!


솔직히 리뷰하겠습니다.

이거 망했으요......

잭블랙 영화라면 어느정도 코미디가 나올줄 알았는데

코믹장면이 그닥 없습니다.

내용도 억지로 짜집기한 듯한 느낌이 많이들구요

억지 훈훈한 결말을 위해서 뒤죽박죽 섞인기분이랄까요....

억지감동을 짜내는듯한 느낌이 많이 들어요

 


게다가 아이들의 연기는 ......

흐름을 뚝뚝 끊기게 만드는 ㅡㅡ;;;;


코믹도 아니고 감동을 주는 영화도 아니고

이도저도 아닌 작품입니다.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를 보고 왔습니다~!!


볼만한 영화가 없어서 선택을~!!

저는 밴드 퀸, 프레디를 모릅니다 ㅎㅎ;;;

제 세대가 아니다보니....


솔직히 이거 꼭 보셔야할 작품입니다.

명곡으로 시작해서 명곡으로 끝나는 음악영화~!!!


어릴때부터 다 들어봤던 곡이 나올때면

아 이 밴드가 불렀다는걸 알게되었네요 ㅎㅎ


프레디는 아쉽게 젊은나이에 돌아가셨지만

그가 남긴 명곡은 길이길이 남아서

사람들을 즐겁게만들어주는~!!!


보헤미안 랩소디를 보신다면 꼭 화질좋고

사운드가 좋은 관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애트모스관에서 보았는데요

사운드가 오감을 만족시켜주더라구요~!!!

자선공연에서 챔피언을 부를때 소름이 돋던~!!!!!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오늘 개봉한 영화 창궐을 보고 왔습니다.

시사회와 평점이 극악을 달리고 있지만

궁금해서 보러왔어요 ㅋㅋㅋ


내용은 야귀라는 병이 퍼지면서 조선이 난리나는건데

조선판 부산행이라는 말이 많더라구요 ㅎㅎ

좀비+흡혈귀 느낌의 야귀~!!!!


빛에 약하고 소리에 민감한 야귀!!


현빈은 익살스러운 연기와

장동건의 무시무시한 악역이 만난 영화인데요

스토리는 뻔하지만

나름 나쁘지 않더라구요 ㅎㅎ

액션도 많구요~~

 

엔딩크레딧 마지막에

故김주혁형 사랑합니다 라고 적혀있던.....

맘이 좀 울컥하더라구요 ㅠㅠ

공조 무대인사에서 현빈과 김주혁을 만났었는데....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생일이었는데요 ㅎㅎ

오랜만에 혼영을 다녀왔어요~!!!

기다렸던 베놈 개봉 >ㅆ<

망했다는 소식이 파다했는데..... 젝일....

생일에 이거 볼려고 기다렸거늘 ㅠㅠ

그래도 다른거 볼게 없어서 요걸 봤어요ㅋㅋㅋ 


악당영웅인 베놈~!!

내용은 뻔하긴한데

액션씬은 볼만하지만 2D로 충분하겠더라구요

스토리는 그닥.....

코믹부분은 살짝있지만 걍 피식하는 정도??!!

 

베놈이 제대로 나올때까지 좀 지루합니다 ㅠㅠ


쿠키영상은 하나 있습니다.

근데 베놈의 스토리라인을 모르면 쿠키영상을 봐도

이게 뭘 의미하는건지 솔직히 모름......

베놈2를 암시하는것같긴하지만

과연 베놈2가 나올지는 의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