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빵집 아티성블렁제리 빵빵빵에서 맛난 버터젠틀

2017. 10. 19. 00:25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서면빵집 아티성블렁제리 빵빵빵에 다녀왔습니다.

저도 서면에 자주 가는지라

이런골목이 있는줄 몰랐네요 ㅎㅎ​ 

골목에 숨겨져이는 빵집!!!!

시크릿하네요^^


위치는 요깅~~

서면 2번출구에서 5분정도 걸으시면되는~~

 

 

드디어 도착한 아티성블렁제리 빵빵빵

간판에 빵이 걸려있네요 ㅋㅋㅋ

 

가게 밖에 걸려있던 슬로건??!!

 

요런 재미있는 것도 있더라구요.

빵에 사용된 재료들을 보여주는~~

빙글빙글 돌려보는 재밍~!!!!


 

 

유제품 알러지나 다른 알러지 있으신분은

직원에게 이야기하시면 되용~!!!

 

장발장하면 빵도둑이죠

깜빠뉴를 훔치다가 잡힌~!!!

근데 그 깜빠뉴 크기가 어린아이만한다는..... ㅎㅎ;;;

 

여긴 집게대신 위생장갑으로 집을수 있어요

빵들이 묵직하고 손맛을 즐길수 있는 >ㅆ<

 

오후 4시에 갔는데

벌써 품절된 빵들이 있는 ㅠㅠ

 

셋트로 사면 할인도~!!!​

 


 

벽에 맛나게 전시되어있는 깜빠뉴빵들입니다.

재미있는 플레이팅이네요^^


 

요건 깜빠뉴 무화과~!!!

가운대 살짝보이는 무화과가 맛있어보이네요^^

 

요건 밤이 들어있는 깜빠뉴 밤입니다.

 

요건 고구마가 들어있는 깜빠뉴 고구마입니다.

 

이름처럼 붉은 크랜베리가

송송 박혀있는 바게트 루비~!!

 

 

앙버터와 단팥이 들어있는

버터젠틀입니다.

 

요놈들은 디피용인가 이름표가 없던~~


 

루비스틱~!!!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 포션을 팔더라구요.

간편하면서 빵에 뿌려먹기 편한~~

 

요긴 음료들~~

 

잔뜩샀어요 ㅋㅋㅋ

 

 

제가 산 빵들~~~


 

버터젠틀입니다.

단판이 잔뜩!! 아버터도 듬뿍!!!

빵의 겉은 바삭합니다.

다만 옆으로 눕혀서 드세요

안드럼 옆으로 팥이 다 튀어나옴 ㅠㅠ

요건 당일에 다 드시는걸 추천!!!

안그럼 바삭함이 없어지고 질겨져요

 

 

요건 올리브포카챠입니다.

블랙올리브와 올리브오일이 잔뜩 들어있어서

올일리합니다~~

오븐에 데워드시면 더 맛있구요

짭짤하면서 속이 부드러워용 >ㅆ<

 

 

요건 깜빠뉴 무화과~!!!

 

반으로 자르면 무화과와 건포도가 들어있어요

 

깜빠뉴 고구마입니다.

 

안에 고구마가 잔뜩!!!!

요거 맛있던 >ㅆ<

 

 

 

서면빵집 아티성블렁제리 빵빵빵 후기


유기농 재료들과 건강하게 만들어져서

더욱 맛있었던 깜빠뉴 빵들~!!!

속도 알차서 더욱 맛있는 >ㅆ<


서면이 번화가이지만

숨겨진 골목에 나만의 빵집을 알게된듯한??!!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