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산역 맛집 맛있는 차돌박이 먹으러 돌배기집 해운대장산역점으로~~

2017. 10. 15. 00:31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장산역맛집 돌백집 해운대장산역점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장산역에서 5분정도 걸으면 있어요~~

 

 

드디어 도착한 돌배기집 해운대장산점입니다.

백종원의 프렌차이즈라 얼굴이 대빵만하게 ㅋㅋㅋ


 

입구에 차돌박이 전문점이라 설명이~


 

메뉴판입니다.

간단하죠!!!

 

내부모습입니다.

3시쯤에 갔는데 사람들이 좀 있더라구요 

 

 

차돌박이 전문점이니깐

차돌박이 3인분 주문~!!!

밑반찬으로 쌈야채,김치,무생채가~~

 

드디어 나온 차돌박이~!!!

3인분인데도 많아!!!

 

차돌박이는 금방 익으니깐

조금씩 올려서 익혀주세요.~~~


 

 

차야소스에 담궜다가 야채와 함께~~



김치와도 같이 >ㅆ<

 

쌈도 싸야겠죠잉~!

상추에 차돌박이 3점 ㅋㅋㅋ

쌈에 고기는 많아야하는지라 ㅎㅎ

차야채소도 살짝 올리고 냠냠 >ㅆ<

 

 

이번에는 생마늘을 올려서~!!!

역시 쌈에는 마늘이 필수 >ㅆ<

 

요기는 반찬,쌈채소 리필할수 있는 샐러드바입니다.

먹을만큼만 담아오시면되용~~!!!

 

고기만 먹으니 탄수화물이 부족!!!!

냉열무김치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고명이 푸짐하네요^^

살얼음육수라 추운데.....더 추움 ㅋㅋㅋㅋ

 

잘 비벼서 차돌박이 얹어서 츄릅~!!!!

맛있겠쥬??!! ㅋㅋㅋ



 

장산역맛집 돌배기집 해운대장산역점 후기


장산역에서 5분거리라 굿뜨~!!!

고기질이 좋고 맛있는 차돌박이가 좋았구요~!!!!

차야소스의 야채와 같이먹는게 제일 맛있던~~


냉열무국수는 육수가 좀 맵고 중면이라

갠적으로 아쉽더라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