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흑채퍼프인 오샐런스 헤어퍼프입니다.

나이가 들다보니 모발이 얇아짐 ㅠㅠ

그래서 빈곳이 많이 보여!!!!

젠장...


 

다양한 흑채를 써봤는데

흑채스프레이는 편하긴 한데

원하는 부분에 사용하기 힘들고

옷에 뭍기도 쉬운 ㅠㅠ


요건 과연 어떨지 궁금하닷!!!!

오샐런스 헤어퍼프 패키지모습입니다.

왼쪽은 내츄럴블랙,오른쪽은 내츄럴 브라운입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내부 내장캡을 빼고 원하는 부위에

톡톡 두드려서 커버해주면되요


 

오샐런스 헤어퍼프을 꺼내보았습니다.

동그란 원통형의 디자인이네요



 

오샐런스 헤어퍼프의 뚜껑에는 거울이 달려있어서

외출시에도 요걸 보면서 톡톡 두들기면되요~!!

 

뚜껑을 벗기면 뿅~~

두툼하고 폭신한 퍼프가 나옵니다.

 

퍼프를 살펴보면 구멍으로

흑채를 골고루 뿌리게 되어있습니다.



 

사용전에 내장캡을 제거해주세요~!!

 

내츄럴블랙 흑채가루입니다.

 

네츄럴 브라운 흑채가루~!!

 

오샐런스 헤어퍼프를 사용하면 퍼프에 요런 자국이~~ ㅎㅎ

  

내츄럴 블랙을 사용해볼까낭~~


손등에 톡톡 살짝 발라보았습니다.

주름사이사이에 잘 발라지는~!!

 

이제 머리에 사용해볼 차례~!!

원하는 부위에 톡톡 발라주시면됩니다.

휑한 내 머리 ㅠㅠ

태어날때부터 모발이 얇은데 숱도 없었는데

나이드니 너 얇아져서리 ㅠㅠ



 

요렇게 톡톡 발라보장~~

 

오샐런스 헤어퍼프 사용후 모습입니다.

깜쪽같죠잉~!!




 

오샐런스 헤어퍼프 후기


흑채스프레이와 달리 극소부위에도

톡톡 발라만 주시면되니깐 좋구요

옷에 뭍을 걱정 뚝~!!!

워터프로프제품이라 땀,비에 검정물은 걱정뚝!!!~!!

하지만 샴푸에는 잘 지워져서 굿뜨~~~~~

 

엠자 헤어라인쿠션으로도 감쪽같아서 굿~!!
쉐딩으로 자연스럽게 헤어라인 교정 가능하고

두피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인

고삼당귀마치현구기자하수오등이 들어있어요~!!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라 가방에 쏘옥~~


팁을 드리자면

톡톡 두드리고 퍼프로 살짝 문질해주시면

자연스럽게 스타일링되용~!!



할인 행사하니깐 이럴때 겟~!!

 

 

오샐런스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앙부땅 리얼 페로몬 올인원 포맨입니다.

이것저것 바르기 귀찮은 남자피부관리하기 좋은

남성올인원화장품입니다.

어떤제품인지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금박씰로 글자에 포인트를 줬네요

정면에서 찍으면 글자가 안보여서리 대각선으로 찰칵~~


 

 


지친 피부,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를 보호및 개선시켜준다네요

​독특한게 남성적 매력어필을 위한

리얼 남자페로몬이 함유된 남자올인원화장품이라는~~!!

 

앙부땅 리얼 페로몬 올인원 포맨을 꺼내보았습니다.

패키지박스랑 디자인이 동일하게

댄디하면서 깔끔한 블랙생상이네요

 

주름 개선&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

 

뚜껑을 열면 뿅~~

펌프식이라서 원하는 만큼 펌핑하셔서 쓰면 됩니다.

 

그럼 손등에 먼저 테스트를 해볼까낭~~

아무것도 안바른 상태입니다.


 

손등에 펌핑 한번 했어요~~

 

좀 묽은 제형이라

손등을 기울이니깐 흘러내립니다.

 

손등에 문질문질~~

촉촉해지는 >ㅆ<




 

이제 얼굴에 발라보장~~

 

바르기 전의 상판떼기입니다.

관리를 해도 샤워하고나면

건조한게 확 티나죠 ㅠㅠ

 

바른 뒤입니다.

건조했던 피부가 촉촉하고 매끈해져요

바르고 나면 번들거리거나 끈적이지 않고 싸악 흡수됩니다.



 

 

앙부땅 리얼 페로몬 올인원 포맨 후기


남성 올인원 화장품으로

하나만 바르면 되니깐 편하구요

리얼 남자페로몬이 들어있어서 매력적인 체향을 뿜뿜~~

마성의 남자로 변신될듯한?!! ㅎㅎ

향기는 오래가더라구요~!!


바르면 피부에 흡수되구요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어서 좋았어요

 

 

매력적인 향기 뿜뿜을 남자친구에게 맡고싶으시다면

센스있는 남친선물로 좋을듯~!!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피지 쏙쏙 노모어 블랙헤드입니다.


모공관리를 해도 블랙헤드가 장난아니야 ㅠㅠ

항상 데일리 스크럽폼으로 세안을 하는데도

블랙헤드가 ㅡㅡ;;;;


피지 쏙쏙 노모어 블랙헤드로

과연 블랙헤드를 없앨수 있을지 살펴보장~!!

패키지 박스 모습입니다.


 

피지 쏙쏙 노모어 블랙헤드을 꺼내보았습니다.

 

뚜껑을 벗기니 펌프형~!!

저는 일반 토너처럼 붓는스타일인줄 알았는데

펌프형이라 원하는 만큼 사용하기 좋겠어요

 

그럼 사용전의 블랙헤드를 살펴보자....

밥 먹기전이면 살포시 뒤로가기~!!! ㅋㅋㅋㅋ

18....

블랙헤드가 다 있어!!!!



 

오우야~!!!



 

그럼 피지 쏙쏙 노모어 블랙헤드을 써보자~~

일단 손바닥에 펌핑해봤어요~~

투명한 액체제형입니다.

 

화장솜에 듬뿍 뭍혀서~!!

 

코에 철푸덕~!!!! ㅋㅋ

화장솜이 마르지 않게 해주시는게 포인트~!!

다만 너무 많이짜면 흘러서 코안으로 들어감....

그러니 적당히 ㅎㅎ;;

코에 20분정도 방치해주세요~~

그러면 코가 화끈화끈 거리는 >ㅆ<

 

이제 피지를 박멸해볼까낭~~

면봉이 없어서 제가 갖고있는 압출기로 제거~!!

 

오우야.... 뭐가 저렇게 많냐....

 


 

1차로 블랙헤드를 제거한 모습입니다.

블랙헤드가 심하면 주2회를 사용해주세요~!!

3일에 한번정도 사용하시면 될듯한??!!

 

블랙헤드가 많이 제거되었지만

그래도 조금 남아있네요 ㅠㅠ

 

자 이제 3일정도 지난뒤

2차 블랙헤드 박멸작전~!!

 

압출기로 남아있는 블랙헤드를 모조리 뽑아버리겠당~!!

 

2차인데도 뭔놈의 피지가....



 

세안하고 난 뒤의 피부입니다.

코에 블랙헤드가 거의 사라졌당~!!!



 

가득했던 블랙헤드가 거의 없엉 ㅠㅠ

 

피지 쏙쏙 노모어 블랙헤드 후기


추운 겨울에 블랙헤드를 제거할려면

모공을 열려고 스팀찜질도 하고 귀찮은게 많았는데

화장솜을 적셔서 코에 얹어만 두면

블랙헤드를 쉽게 제거할수 있어서 편해서 좋아요


블랙헤드가 심하신 분들은

3일에 한번정도 블랙헤드를 없애주시는걸 추천~!!

너무 자주하면 피부가 자극받아서 안좋아요!!!


이제 내 코에 블랙헤드는 안녕~~~

 

 

 

 

 

 

 

 

 

이 포스팅은 네이버체험단을 통해 무상제공받아 진실되게 작성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온퍼퓸 페르맨 페로몬바디스프레이입니다.

향수를 자주 사용하는데요

요것은 바디에 뿌리는 페로몬스프레이입니다.


과연 어떤녀석일지 살펴볼까낭~~

패키지 박스모습입니다.

블랙엔 레드로 포인트를 준 패키지박스입니다.

 

 

성분표시입니다.

 

사용방법입니다.

얼굴을 제외한 몸에 10~20cm 거리를 두고

적당량 뿌려주시면되용~!!


 

페로몬바디스프레이을 꺼내보았습니다.

패키지박스처럼 세련된 색감과 디자인이네요.

2018 소비자만족 퍼퓸부문 1위 온퍼퓸에서

새로 런칭한 남자 페로몬바디스프레이이에요~!!


 

스프레이 분사구입니다.

 

그럼 분사력 테스트~!!

오우야~!! 최루탄 터지낭??!!! 

 

 

안개처럼 분사되네요 >ㅆ<

영상으로 분사력테스트~!!

 


요렇게 몸에 뿌려뿌려~~

손목에도 뿌려주궁

팔에도~!!

몸에도 뿌리는데 그건 상상만으로~!!

 

온퍼퓸 페르맨 페로몬바디스프레이 후기


향수는 옷에 뿌리면 자국이 남거나해서 좀....

그리고 향수는 향이 너무 강해서 머리가 아프기도 했구요

시원하고 달달한 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더라구요

몸에 뿌리는 바디스프레이라서

은하게 지속해서 매일 뿌리고 다니는~!!


게다가 독하지 않고 은은한 향이라 여성들이 좋아하는 향기 >ㅆ<

땀을 많이 흘리는 남자에겐 매력적인 향기를 업그레이드~!!!!
연말 모임, 술자리, 클럽 등에 자신감이 필요할때

온퍼퓸 페르맨 페로몬바디스프레이 한번~!!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판타스킨 노안도둑크림입니다.

요즘 나이가 들다보니 주름이.... ㅠㅠ

주름에 좋다는 보르피린~!!

과연 어떨지 살펴볼까낭 >ㅆ<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판타스킨 에이지로버 나이도둑 시리즈~!!

 

프랑스 SEDERMA사에서 개발한 보루피린15%와

SESAFLASH등 성분이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바꿔준다네요~!

한마디로 주름에 직빵~!!!

 

판타스킨 노안도둑크림을 꺼내보았습니다.

튜브형입니다.



 

개봉하면 환불 불가~~!!!

 

주사기처럼 뾰족한 입구입니다.

원하는 양을 짜기 좋겠어요~~~

 

판타스킨 노안도둑크림의 제형입니다.

묽지 않고 쫀쫀한 제형입니다.


판타스킨 노안도둑크림 사용방법입니다.

기초를 바르고 마지막단계에 발라주시면되용~!!

기초를 바른 상판떼기 피부입니다 

 

그럼 적당량 덜어서 발라볼까낭~~

저는 얼굴 전체에 매일매일 발랐어요~!!

 

매끄럽게 흡수된 모습입니다.

바르고 나니깐 피부가 보드럽고 좋으다 >ㅆ<

 

판타스킨 노안도둑크림 후기


주사기형 튜브라서 적당량 짜기 좋구요

주름에 좋은 보르시딘과 SEDAFLASH,rhEGF,

세라마이드엔피,병풀추출물이 있구요

피부에 탄력과 피부장벽을 강화해주고 주름개선에 효과를 줍니다. 


나이들어서 후회하기 전에 미리미리 챙겨바르자구요 >ㅆ<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강소라LED마스크로 유명한 

셀리턴LED마스크입니다. 


과연 어떤제품일지 궁금하당~!!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심플하고 간단한 디자인패키지네요 


 

개봉하여 꺼내보았습니다.

거치대,충전기,셀리턴LED마스크,설명서,파우치가 들어있습니다.

 

셀리턴LED마스크 프리미엄입니다.

 

압도적인 690개 근적외선 LED로 피부에~!!!

근적외선 230개, 레드파장 230개,

블루파장 230개로 총 690개의 led가 있습니다.

피부 고민및 상태에 따라

선택적으로 케어하는 셀리턴LED마스크

임상실험 내용도 있네요

피부 타입별 3파장 시스템입니다.

레드모드 (레드파장 + 근적외선 파장)

기미, 잡티, 탄력, 주름, 홍조, 피부재생, 미백 개선에 도움으로

종합적인 피부관리가능~!! 


 

블루모드 (블루파장)

여드름, 아토피를 위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줍니다. 


핑크모드 (레드파장 + 블루파장)

문제성 피부에 흔적이 남지 않도록 예방관리합니다.

 

품질보증서와 극세사천,충전기입니다.

 

요거슨 거치대입니다.

거치를 할수 있어서 위생적으로 보관이 가능합니다.

 

거치대에 거치한 셀리턴LED마스크입니다.

왠지 오페라의유령 가면이 떠오로르는??!! ㅋㅋㅋ

 

내부 모습입니다.

레드모드입니다.

안에 LED불빛이 잔뜩~!!

얼굴전체에 꼼꼼하게 나오네요 >ㅆ<


레드파장 + 근적외선 파장

기미, 잡티, 탄력, 주름, 홍조, 피부재생, 미백 개선에 도움으로

종합적인 피부관리가능~!!

 

요건 머리고정 띠입니다.

 

작동시키니 오우 멋있기도 한데

무섭기도 한듯한 ㅋㅋㅋ

 

블루모드입니다.

여드름, 아토피를 위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줍니다

 

핑크모드입니다.

레드파장 + 블루파장으로 문제성 피부에

흔적이 남지 않도록 예방관리합니다

 

작동시키고 찰칵~~



 

티비를 보다가 정글의법칙에 나온

셀리턴LED마스크 프리미엄~!!

애프터스쿨 이주연도 사용한다네요

정법에도 나올줄이야~!!

 


 

후레시맨 ㅋㅋㅋ


요건 사용전의 상판떼기입니다 ㅎㅎ

화장품을 일체 사용안한 상태입니다.

갓 샤워를 마친 피부입니다.

관리하더라도 늘 푸석하고 건조하고

나이가 들다보니 탄력도 점점 없어지는 ㅠㅠ

게다가 홍조끼도 있어서...

 

2~3주간 사용한 피부입니다.

매일매일 사용해야 효과가 빠릅니다.

요것도 샤워만 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피부색상이 많이 환해지고 보드라워졌어요

피부톤도 많이 밝아진~!!!

 

강소라LED마스크 셀리턴LED마스크 프리미엄 후기


무선으로 충전만한 뒤 착용하면 되기에 간편하구요

눈,코,입이 뚫려있어서 갑갑함이 덜합니다.

다만 눈구멍 부위가 제 눈보다 좀 위에 있어서

위로 꼬라봐야 보이는게 아쉬운 ㅎㅎ


하지만 마스크가 얼굴,이마,목까지 전체를 덮어줘서

한번에 피부관리가 가능합니다


저는 주로 레드모드로 사용했는데요

사용하고나면 피부가 사우나한듯이 살짝 후끈하고

모공이 열리는듯한 느낌이~!

셀리턴LED마스크를 사용하고나서

노폐물이 얼굴에 빠져나오니 꼭 세안해주세요


가족이 함께 사용해서 꿀피부 만들기 좋은~!!

트러블있으면 트러블모드로 사용하면 되니깐요~!!


게다가 복잡한 작동방식이 아닌

이마를 터치하면 작동모드가 바뀌고 켜지고 꺼지는거라 편합니다.

30분정도 사용하다가 자동으로 꺼지구요

사용하다가 잠이 들기도 하는 ㅎㅎ;;;


충전도 간편하게 마이크로5핀이라는~!!


현존하는 LED마스크 중 LED가

가장 많은 제품이라는점이 마음에 드네요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아이소이 코어탄력세럼 한정세트입니다.


요즘같이 추운겨울

피부가 거칠어지고 푸석해져서

탄력이 떨어져요 ㅠㅠ

미리미리 관리를 해야겠죠잉~!!


 

화장품 전문가 디렉터파이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아이소이 코어탄력세럼

 

무너진 피부 코어탄력을 탄탄하게 세우고,

촘촘하게 채우는 탄력세럼

까다로운 피부자극, 민감성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획득해서 안심하고 사용가능~!!

 

11가지 탄력성분과 미백 유효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알부틴이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케어하는 2중 기능성 세럼

 

개봉을 하면 뿅~~

함께쓰면 더 좋은 탄력크림과 탄력스팟 체험분이 들어있습니다.

 

뚜껑을 열면 뿅~~

간지 좔좔 흐르는 금색의 펌핑헤드~!! 

 

그럼 사용해볼까낭~~

사용전의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입니다.

 

아이소이 코어탄력세럼의 제형입니다.

쫀쫀하고 크리미합니다.

 

얼굴에 펴발펴발~!!

금방 흡수하고 윤기있어지는 >ㅆ<

 

아이소이 코어탄력크림입니다.

 

피부에 발랐더니

더욱 윤기있고 촉촉해지네요.


​아이소이 코어탄력세럼 한정세트


아이소이는 올리브영에서 핫템으로 인기죠~!!

 

올리브영 5년 연속 판매 1위인

잡티세럼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아이소이의 또 하나의 탄력 기능성 세럼~!!!


연말 선물용을 딱 좋은

올리브영 한정판 코어탄력 기획세트가 출시되었어요!

함께쓰면 더 좋은 탄력크림과 탄력스팟 체험분이

들어있는 한정판 기획세트!

오직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다는~!!!


불가리안로즈 오일과 알부틴이 만나서

피부를 탄력있게 만들어주는데

향기도 좋아서 더욱 좋은 >ㅆ<


피부의 탄력 앗차하는 순간 놓치지말고

가꾸어서 탱탱한 동안피부로 만들자구요~!!




-구매정보 > http://www.oliveyoung.co.kr/store/display/getBrandShopDetail.do?onlBrndCd=A00073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아이소이의 효자상품이죠~!!

아이소이 잡티세럼 더블세트입니다.


5년 연속 올리브영 판매 1위 에센스 아이소이 잡티세럼!!!!

오직 올리브영에서만 특별히!

한정판 잡티세럼 더블구성이 출시했어요!

저렴하게 두개를 한번에~!!

 

 

 

 

 

 

 

 

 

 

 


 

5년 연속 올리브영 판매 1위 에센스 아이소이 잡티세럼!!!!

 

미백 성분인 알부틴과 비타민 응집체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어두워지고 붉어진 피부를

균일하고 맑은 피부톤과 피부결로 바꾸어줘요


로즈 오일 특유의 영양성분과 높은 침투력으로

무너진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구요


 

병풀추출물 등 식물성 추출성분들이 모공이 막히지 않도록 도와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에 도움을 줍니다


독일 알러지 테스트 더마 테스트 최고등급 EXCELLENT 획득



 

아이소이는 전성분 표시~!!

옛날부터 이런점은 좋으다~~

 

아이소이 잡티세럼 더블세트을 꺼내보았습니다.

핑크색 이쁜병 >ㅆ<

옛날부터 병이 아주 아름다운~~



 

펌프식이라 원하는 만큼 펌핑해서 쓰시면되요

 

워터젤 타입의 세럼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주며,

수분이 필요한 곳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는!!!

 

그럼 얼굴에 쳐발쳐발~!!

살짝 쫀득한 콧물제형입니다.

 

요건 사용하기전의 피부입니다.

푸석하고 거친 내 피부 ㅠㅠ

 

아이소이 잡티세럼을 바르면 스윽 흡수되면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보충~!!

촉촉해지는 >ㅆ<

게다가 은은한 불가리안 로즈향기가 너무 좋아요!!!

아로마테라피가 따로없는~!!!!

 


아이소이 잡티세럼 더블세트 후기


제가 옛날부터 사용해오던 아이소이 잡티세럼~!!

여드름때문에 고민일때 많이 사용했었어요 ㅎㅎ

그동안 사용한 잡티세럼 몇십병 될듯한??!! ㅎㅎ


지금은 여드름 흔적이 거의 없다는 >ㅆ<

게다가 순해서 피부에 바르면 스윽 금방 흡수되구요

은은 불가리안로즈향기가 너무 좋아요!!!

아로마테라피를 따로할 필요가 없어요.


미백 성분인 알부틴과 비타민 응집체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어두워지고 붉어진 피부를

균일하고 맑은 피부톤과 피부결로 바꾸어줘요


불가리아 국립연구소의 공인 기준을 만족시킨

1차 추출 1등급 로즈 오일만을 사용하여,

유효성분을 그대로 보존했다는!!!!



올리브영에서만 구입할수있는 패키지니깐 언능 서두르셈!!!

 

잡티세럼은 쟁여놓고 써야 되는 >ㅆ<


구매정보는 요깅 >ㅆ<

http://www.oliveyoung.co.kr/store/display/getBrandShopDetail.do?onlBrndCd=A00073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스타일C 듀얼스틱 남자립밤입니다.


비비와 발색립밤이 같이 들어있다는데

과연 어떨지 궁금하당~~~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발색립밤과 비비가 한개의 스틱에 들어있는~!!

 

스타일C 듀얼스틱 남자립밤을 꺼내보았습니다.

작고 아담해서 포켓에 쏘옥 들어가는 사이즈입니다.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비비스틱입니다.

 

돌리면 조금씩 나오는 비비스틱~!!

 

요건 발색립밤입니다.

 

돌리면 뿅~!!

입술에 바르면 혈색있는 색상으로

변하는 발색립밤입니다.

 

손등에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왼쪽은 비비스틱,오른쪽은 발색립밤입니다.

남자인데도 제 피부가

좀 많이 하얀피부라서 비비 색상이 좀 튀네요....

일반적인 남성에겐 적당한 밝기인듯합니다.

 

그럼 발색립밤을 사용전의 입술입니다.

입술도 핏기가 없고 창백한 ㅠㅠ

 

발색립밤을 발라보았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발색이되구요

바르기 전보다 촉촉해지고 혈색이 살아나는~!!


스타일C 듀얼스틱 남자립밤 후기


비비와 발색립밤을 따로 갖고다니지 않아도되니

포켓속에 쏘옥 들어가서 휴대성이 좋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피부가 좀 많이 하얀 피부에는

비비 색상이....

하지만 밝은피부가 콤플렉스라

건강스러운 피부톤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괜춘할듯합니다.


잡티에도 사용가능해서

컨실러처럼 톡톡 바른뒤

손가락으로 자연스럽게 두들겨펴시면되용


발색립밤을 써보니 향기도 좋아서 좋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남녀공용 피노레 브이업 흑채 스프레이입니다.


저도 나이가 들면서 머리가 가늘어지는 ㅠㅠ

젝일!!!!!!!!!!!!!!

안그래도 숱이 별로 없거늘!!!!


남녀공용으로 나온 흑채 스프레이입니다.

그럼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 모습입니다.

일어로 적혀있네요~!!


 

옆면의 그림에는 뿌리면

저렇게 된다는듯??!! ㅎㅎ
SONY | DSC-RX100M3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40sec | F/8.0 | +0.30 EV | 13.9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18:05:26 17:55:51
 

드디어 한글이당~!! ㅎㅎ

사용법과 성분표시입니다.
SONY | DSC-RX100M3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40sec | F/8.0 | +0.30 EV | 13.9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18:05:26 17:56:13
 

사용전 10번정도 아래위로 흔들고

사용할 부위에서 20cm정도 거리를 두고

원을 그리듯이 조금씩 뿌려주세요~!!
SONY | DSC-RX100M3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50sec | F/8.0 | +0.30 EV | 18.1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18:05:26 17:56:27
 

그럼 개봉해 볼까낭~~

피노레 브이업 흑채 스프레이를 꺼내보았습니다.
SONY | DSC-RX100M3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50sec | F/8.0 | +0.30 EV | 18.1mm | ISO-1000 | Off Compulsory | 2018:05:26 17:56:57
SONY | DSC-RX100M3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50sec | F/8.0 | +0.30 EV | 18.1mm | ISO-1000 | Off Compulsory | 2018:05:26 17:57:05

 

뚜껑을 열면 스프레이 분사구~~
SONY | DSC-RX100M3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50sec | F/8.0 | +0.30 EV | 18.1mm | ISO-1000 | Off Compulsory | 2018:05:26 17:57:21
 

잡소리는 다 때려쳐~!!

이젠 써봐야겠죠잉 >ㅆ<

정수리의 휑한....

제기럴..... ㅠㅠ

잠시 눈물을 좀 ㅠㅠ

내 머리 돌리도!!!!!!!!!!!!!!!!!!!!!!!!!!!!!!!
SONY | DSC-RX100M3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0sec | F/11.0 | +0.30 EV | 8.8mm | ISO-6400 | Off Compulsory | 2018:05:29 14:39:55
 

이제 피노레 브이업 흑채 스프레이 차례~~

사용할 곳에서 15~20cm정도 거리를 둔 뒤

조금씩 원을 그리듯 뿌려주세요~~
SONY | DSC-RX100M3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0sec | F/11.0 | +0.30 EV | 8.8mm | ISO-6400 | Off Compulsory | 2018:05:29 14:40:23
 

거리가 너무 가까우면

머리가 떡이 될수도 있습니다.

조금씩 나눠서 뿌려주세요

 

휑한곳이 거의 안보인당~!!!

이제 말려주시면 되는 >ㅆ<

5분정도 기다려주세요
SONY | DSC-RX100M3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5sec | F/11.0 | +0.30 EV | 8.8mm | ISO-6400 | Off Compulsory | 2018:05:29 14:42:50
 

절대로 뿌리고 난뒤 손으로 만지면

저꼬라지 납니다.... ㅋㅋㅋ

5분정도 꼭 말려주세요~~
SONY | DSC-RX100M3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30sec | F/11.0 | +0.30 EV | 8.8mm | ISO-2000 | Off Compulsory | 2018:05:29 14:44:02
 

다 말린뒤 너무 뭉친 부위는

살살 풀어서 스타일링해보았습니다.

깜쪽같죠잉??!!!
SONY | DSC-RX100M3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5sec | F/10.0 | +0.30 EV | 8.8mm | ISO-6400 | Off Compulsory | 2018:05:29 16:00:51
SONY | DSC-RX100M3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5sec | F/10.0 | +0.30 EV | 8.8mm | ISO-6400 | Off Compulsory | 2018:05:29 16:01:41
SONY | DSC-RX100M3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30sec | F/10.0 | +0.30 EV | 8.8mm | ISO-6400 | Off Compulsory | 2018:05:29 16:01:46

 

남녀공용 흑채스프레이 

피노레 브이업 흑채 스프레이 후기


남자용이 아닌 남녀공용인 피노레 브이업 흑채 스프레이  

다른 흑채들과 달리 고정 스프레이할 필요가 없습니다.

뿌려주기만하면 끝!!!! 편리하죠잉~!!!

미리 스타일링 하시고 사용하시면

헤어스프레이 사용한것처럼 스타일링 낼수있습니다.

화학제품이 아니라 숯이라서 안심하고 사용하시면되요 >ㅆ<


땀이 나도 흘러내리지 않고 샤워하면 금방 제거되더라구요


사용하실때 목에 수건을 꼭 두르고 쓰세요

옷에 튈수 있습니다.

 

말린뒤 머리를 만져도 잘 뭍어나지 않구요

손톱으로 머리 긁으면 뭍어나니 조심조심~!!!

 

휑한 머리때문에 스트레스이신분들에겐

피노레 브이업 흑채 스프레이 오때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