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에서 신메뉴가!!!! 존맛탱인 슈퍼시드앤스테이크피자~!!

2017. 9. 24. 01:06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도미노피자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슈퍼시드앤스테이크피자~!!


과연 어떤 피자인지 궁금하시죠잉~!!!!


드디어 배달된 슈퍼시드앤 스테이크피자~!!

송중기가 모델인 박스에 왔네요~!!

송중기.....

송혜교님을 뺏어간 ㅠㅠ

 

 

 

피자박스를 오픈~!! ㅎㅎ

토핑이 가득!!!

먹음직스러운 슈퍼시드앤스테이크피자~!!!

 

 

 



 

 

 

 

토핑 보이시나요

때깔이 곱다 고워!!!!

먹음직 스럽네요 >ㅆ<

 

 

 

쫄깃하고 진한 육즙의 안창살스테이크!!!!!
두꺼워서 씹는맛이 존맛탱~~~
닭가슴살 폴드치킨은 바삭한 식감과
숯불바비큐양념의 풍미가 가득~~~

 

 

 

도우에 6가지 슈퍼시드가!!!!
귀리, 퀴노아, 병아리콩, 아마시드, 햄프시드, 렌틸콩
함유되있어서 영양과 고소함이!!!

 

 

 

한조각 들어서 냠냠~!!!

 

 

 

토핑이 혜자다~!!!

토핑이 가득해서 도우의 몇배나 두꺼워 ㅋㅋㅋ

 

 

 

갈릭소스를 뿌려서 냠냠~~

근데 갈릭소스 안뿌리는게 더 맛있어요 ㅋㅋ


 

영상으로도 >ㅆ<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