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도가볼만한곳!! 흰여울문화마을에 들렸다 식사하기 좋은 영도한우암소구이

2017. 11. 2. 10:16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어머니와 함께 한우고기 뜯으러 다녀왔어용~!!!


위치는 요깅~~

영도 해수랜드 2층에 있어요~~

 

 
영도 해수랜드에 도착~~

 

오른쪽 주차장길을 올라오면

영도한우암소구이 입구가 있습니다.

 

매장이 꽤 넓더라구요~!!

단체회식하기 좋은~~

 

옆에는 영도해수랜드 찜질방 모습 ㅋㅋㅋ

문이 있어서 영도해수랜드에서 찜질하다가

밥먹으로 오기도 좋은~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한우 원쁠인데도 저렴하네요

매장도 넓고 가격도 저렴하니 회식하기 굿뜨~~

 

 

드디어 나온 한우등심과 밑반찬입니다!!!!

 

등심이 이뽀~~ >ㅆ<

하트모양 ㅋㅋㅋ

 

하트모양이 보이는 꽃등심!!!

오른쪽에 새우살이 붙어네요 >ㅆ<

 

 

고기를 구워보장~!!!

불판을 뜨겁게 달군뒤 빠르게 구워내깅 ㅋㅋ



 

소고기는 살짝만 익혀도 먹어도되니 언능 먹장~!!!



 

불판에 오래두면 질겨지고 맛없으니

앞접시로 이동 ㅋㅋㅋ

한우를 쌓아놓고 먹다닝~!!!

아웅!!!!

 

 

양파절임과 같이도 먹고

 

파절이와 같이도~!!!

 

한우가 두꺼운데도 금방 사라져 ㅠㅠ

이제 두번째 덩어리~!!!
 


 

위에 소금도 살살 뿌리궁~~

 

 

아 고운 자태를 보라~~

너의 피와 살이 될지니 ㅋㅋㅋ




 

소고기는 소금에만 찍어먹는게 일품이죠 >ㅆ<

톡톡 터지는 소금과의 꼴라보~!!!!

 

날이 쌀쌀해서리 깻잎절임옷을

입은 한우꽃등심!!! ㅋㅋㅋㅋ

 

 

원래 쌈에는 고기는 기본 두점이상임 ㅋㅋㅋ

 

이번에는 파절임과 같이~!!!

아이 이뽀 >ㅆ<

 

 

고기를 먹다가 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바글바글 끓는 된장찌개~~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살짝 매콤합니다 >ㅆ<

게와 바지락,애호박,두부가 들어있네요~

 

영도맛집 영도한우암소구이 후기


영도해수랜드 2층에 위치해있어서

목욕이나 찜질 하고 맛난 한우를 즐기기 좋구요

태종대나 흰여울문화마을에 들렸다 식사하기도 좋은~~

영도해수랜드도 물이 좋다고 들었는데

다음에 한번 목욕이나 해볼까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