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곱창 맛집!!! 곱창이 맛있는 서면술집 곱창선생

2017. 6. 14. 13:40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다녀온 서면곱창 맛집 곱창선생~!!!
서면에서 맛난 곱창을 맛보고 싶다면 요깅~!!!

위치는 요기입니다.

 

 

드디어 도착한 곱창선생 서면점~!!


 

밖에서 메뉴가 뭐있는지 보기 좋게

사진으로된 메뉴판~!!



 

곱창같은 기름진 음식을 먹을땐 앞치마가 필수~!!

요렇게 종이앞치마가 있으니 기름튈 걱정 안심 >ㅆ<

 

이쁜 네온글귀들도 ㅋㅋㅋ

 


 

곱창선생의 이벤트 ㅎㅎ

근데 거울 다 떨어졌다고....

제작중이라고 하더라구요

 

가게 내부입니다.

왠지 포차느낌도 나는듯한??!!


 

밑반찬입니다

명이나물,쌈무,백김치~!!

 

저희가 주문한 한우소곱창전골~!!!

돌판에 나오는지라 더욱 좋은~!!! 


 

바로 먹어도 된다는 한우소곱창전골~!!

하지만 저흰 좀 더 끓이기로 >ㅆ<

보글보글 끓는게 먹음직 스럽네요^^

 

안에 한우소곱창이 잔뜩!!!

대창들도 들어있네요~!!

안에 당면과 김치도 들어있습니다^^

 

곱창전골에는 역시 밥~!!!

공깃밥을 주문하니

위에 요렇게 깨와 김가루를 ㅎㅎ

근데 아쉬운건 볶음밥용 밥인듯.....

꼬들밥 ㅠㅠ

 

매콤한 곱창전골에 제주 한라산소주와 함께!!!

 

앞접시에 대창과 당면,곱창을 덜어서 냠냠~!!

 

고소하고 쫄깃한 한우소곱창!!!

맛있더라구요 >ㅆ<

다만 국물이 조금 짠듯한

전골이다보니 갓나왔을때 먹었는데

간이 좀 세더라구요

끓이면서 더 간이 세지는....

밥은 필수!!!

 

이제 우동사리 투하~!!

오동통한 우동사리 >ㅆ<

우동사리가 한번 데쳐서 나와서

신맛이 없어서 정말로 좋았어요.

 

서면곱창 맛집 곱창선생 후기

한우소곱창이라 곱창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누린내가 없어서 더욱 좋았던!!!

어머니께서 맛있다고해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우동도 한번 삶아져나와서

신맛이 없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앞치마도 일회용이라 위생적으로 굿뜨~!!


다만 국물의 간이 좀 쎄요...

전골 나왔을때 바로 먹을수 있지만

끓이다보니 더 짜지는...

간을 조금 줄였으면 하는 ㅎㅎ


공깃밥도 볶음밥용과 일반 공깃밥으로 나눠서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전골이다보니 보통 밥과 먹는데

너무 꼬들밥이라 전골과 안어울리던 ㅠ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