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갑!! 서면맛집 서면 무한리필은 엉터리생고기 서면점에서~!!

2017. 7. 5. 11:36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서면에서 쇼핑하고 배고파서 방문한

서면무한리필 엉터리생고기 서면점~!!!

 

위치는 요깅~~

입구에 요런 이벤트가 ㅎㅎ

 

고기도 먹고 영화티켓도~!!

저희가 4시쯤에 가서 조용하게 식사를~!!

시끄러우면 음식이

입으로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겠음....

매장이 매우 넓네요~!!

식사시간은 80분이라고 플랜카드가~!!  




 

창가자리도 있네요 ^^


 

원산지 표시입니다~!!

 

 

 




 

고기를 굽는 방법이 적혀있네요 ㅎㅎ

귀여운 카톡캐릭터도 >ㅆ<

 

저희는 막창무한리필로~!!

기본찬이 나옵니다.

요긴 특이하게 양배추가~~

불판 중앙에 된장찌개가 셋팅!!! ㅋㅋ

 

요런 이벤트도 하네요

참여하시고 음료도 받아묵자잉~~

 

드디어 나온 고기 >ㅆ<

만인의 연인 고기입니다 ㅋㅋㅋ

막창도 같이 나왔네요~!!!

 

대패삼겹살도 같이~!!

 

먼저 워밍업으로 대패먼저~!!

 

다음은 두꺼운 삼겹살~!!

삼겹살이 익을동안 대패를 집중공략~!!

 

 

노릇노릇 익어가는 고기들 >ㅆ<

역시 고기는 굽는사람이 좋아야 맛남 ㅋㅋㅋ

 

양쪽이 잘 익었으면 요렇게

맛나게 잘라주시고 더 구워주시면되죠잉 >ㅆ<

 

쌈은 역시 고기 듬뿍~!!

고기는 최소 2개를 넣어야 맛남 ㅋㅋㅋ

무한리필이니 더 넣어도 되지만

나의 입크기를 생각해서 2개만....

구운 김치와 콩나물도 넣어주궁~!!

마늘도 투하~~

 

삼겹살을 다 먹어갈쯤에

노릇노릇 구워지는 막창~!!

 

막창은 양쪽으로 구워주시다가

배를 갈르고 쫙 펴서 안쪽도 구워주세요 >ㅆ<

 

적당히 구워주시고 얇게 자르면 끝~!!

얇게자르고 더 구우면 바삭바삭한 식감을 만들수 있어요~!!!

 

삼겹살과 막창을 같이 먹기 ㅋㅋㅋ

매콤한 고추도 같이 먹으면

느끼한맛을 잡아줄수있지용~!!

고소한 막창이 굿뜨!!!

 

무한리필 코너입니다.

먹을만큼만 덜어가시길~!!!

남기면 음식쓰레기 ㅠㅠ


 

고기들이 데려가달라고 유혹을 하는듯한 ㅋㅋㅋ



 

다 먹고 나가면 요런 후식도 있습니다 ㅎㅎ

가격은 500원~!!

저렴하다잉 >ㅆ<

 

서면 고기 무한리필 엉터리생고기 서면점 후기


고기의 질과 맛은 좋았구요

막창이 고소하고 맛있던 ^^

갠적으로 고기무한리필보다 2천원 추가하셔서

막창무한리필을 추천드립니다.

무한리필이라 가성비 갑~!!!


무한리필이라고 많이 먹어서

배나오면 내책임 아님.... 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