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맛집,하단 참치는 가성비갑!!! 푸짐하고 맛있는 미사키참치

2017. 5. 30. 11:28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주말에 참치집을 다녀왔어요~!!! ㅋㅋ

하단맛집 미사키참치집입니다.

위치는 하단역에서 10분정도 거리입니다.

 

 

 

2층에 위치한 미사키참치~~

엘레베이터를 타고 2층에 내리면되용~

 

매장 내부모습입니다.

일식집답게 파티션에도 이쁜 그림들이~!!!

내 취향이당~!!!




 

룸이 너무 좋더라구요^^

블라인드도 센스만점~!!

 

 

 
 

옷걸이입니다.

옷을 구김없이 걸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모둠참치를 주문~~

해산물과 초밥,두릅등이 잔뜩~!!!

아름다운 자태의 초밥들 >ㅆ<

 

일식답게 된장국입니다.

 

해산물~!!

개불,해삼,문어회,멍게입니다.

플레이팅이 너무 이쁘게 되어있더라구요 ^^




 

 

바삭한 전~!!!

맛있었어요 >ㅆ<

특히 어머니께서 많이 좋아하시던~~

 

버섯탕수입니다.

요것도 맛나잉~~
 

새우장입니다.

안짜고 탱글한게 정말로 맛나용~!!

먹기 편하게 껍질도 까져있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참치회입니다.

이야~~ 이쁘다잉 >ㅆ<

때깔이 죽여줘요~!!

 

하얀 설원 위에 참치꽃이 피어있네요^^

 

참치를 두툼하게 써셔서

식감과 맛이 좋더라구요^^

 요건 대뱃살~!!

마블링이 장난아니죠잉~!!

정말로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

 

육회같이 보이는 참치살 ㅋㅋㅋ

쫄깃하고 고소한~!!



 

배꼽살입니다.

식감이 다른 참치보다 좀 더 쫄깃합니다.

 

거의 다 먹었는데

리필을 해주시는~!!!

이번에는 아카미살과 뱃살,기름살등 >ㅆ<

 


 

아 뱃살이 처음꺼보다 더 좋습니다.

정말로 고소의 극치를 느끼실수 있는~!!!

 

아카미살을 김에 싸먹기도~!!

근데 갠적으로 회는 간장에만

살짝 찍어먹는게 젤 좋앙~!!

 

이제 다 먹었나??!! 싶었는데

나온 메로구이입니다.

고소하고 기름진 메로구이 >ㅆ<


 

일식집에서 텐푸라가 빠지면 섭섭하죠잉~!!

깻잎,단호박,새우,고구마가 나오더라구요

바삭한 식감의 튀김이 좋으다 >ㅆ<

 

복어 지리입니다.

식초를 넣어드시면 좀 더 개운한 맛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복어살은 살짝 퍽퍽하지만 쫄깃하더라구요^^

 

알밥도 하나씩~!! ㅋㅋ

배부른데도 밥은 들어가는 ㅋㅋㅋㅋ

 

알밥은 골고루 잘 섞어서

얇게 펴서 좀 더 익혀먹기 >ㅅ<

 

사진찍는다니 부끄러워 하시던 주방장님 ㅋㅋ

귀여우셨음 ㅋㅋㅋ

 

점심특선도 있어서 점심에 가시면 좀 더 저렴하게 드실수 있네요~!!!

 

하단 참치맛집 미사키참치 후기~~


가격대비 코스가 훌륭했구요

양도 푸짐해서 두명이서 갔는데

배불러 죽는줄 알았어요 ㅎㅎ

반찬들 및 해산물들도 전부 싱싱하고 맛있었구요

다만 처음 샐러드는 제 취향에는 그닥 ㅋㅋㅋ


전에 일본에 가서 참치에서 피비린내가 많이나서 짜증났었는데

참치 손질을 잘하셔서

피맛이나 비린맛이 없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요즘 뷔페가더라도 1인당 2~3만원은 그냥 나오던데

28000원에 이런 코스면 많이 싸죠잉~!!

하단에서 모임이나 접대 하실때 좋을듯합니다 ^^


재미로 만들어본 영상 ㅋㅋㅋ

 


제가 명함 갖고 온거보면 아시겠죠잉~!!

정말 맛있지 않고는 명함사진 없음 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