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즘 부산 빵집천국인

빵천동이 뜨고 있죠잉 ~!!


제가 다녀온 집은 페팽과자점에 다녀왔습니다.

빵천동에서 유명한 페팽과자점이 확장이전했다네요

위치는 요깅~~

 

저는 저녘에 다녀왔습니다

매장이 이쁘다잉 >ㅆ<

왠지 중세시대 성문느낌이 살짝 나는 대문이네요

 

다양한 상을 받아서 유명한~~



 

곧 크리스마스라서 그런지

크리스마스 느낌이 뿜뿜 >ㅆ<

 

다양한 식빵류~~


 

맛있어 보이는 마카롱과 샌드위치~!!

 

윤기 좌르르 흐르는 빵들!!!

군침이 어우야~~

 

타르트가 너무 이쁘죠잉 >ㅆ<



 

오우야~~!!

너무 이쁘당 ㅋㅋㅋ

맛나보이는~~


 

크리스마스 시즌이다보니

케잌도 할인하더라구요~!!

15일까지 사전예약시 최대 20%할인~!!


 

케잌들입니다~!!

뭘 고를까 고민고민 >ㅆ<

 

영롱한 빛깔의 케잌들~!!!

보석같이 이쁘당!!!


 

조각케잌도 팔아서 안에 살짝 볼수있는 >ㅆ<



 

요건 샘플링케잌~!!

촉촉한 고구마케잌~!!

 

매장에서 드실수도 있는~!!

맛난 커피와 음료도 팔더라구요


 

제가 산 케잌입니다.

맛있다고 추천받은 화이트2호~!!

솔직히 딸기타르트가 땡겼는데

직원분께서 추천하셔서리 ㅎㅎ

 

이쁘죠잉 >ㅆ<

산타할배가 깜찍하네요 ㅎㅎ

 

빵천동 페팽과자점 후기~~


퇴근시간이 되니깐 사람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갓 구운 빵들도 계속계속 나오구요~!!

샘플링도 잔뜩해서 먹어보고

고르다보면 텅장~!!! ㅋㅋㅋㅋ


오전에 가시면 빵 종류가 없다고하니

오후에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케잌은 미리 예약하시면 원하는문구도 새겨주신다고하네요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저번에 다녀온 서면맛집 피자몰 서면NC입니다.

제가 피자를 좋아하는데

피자뷔페는 처음~!!!!

두근두근 >ㅆ<

가격도 저렴해서 좋으다~~


위치는 요깅~~

서면NC백화점에 있습니다.



 

무료주차 3시간 무료~!!

식기는 셀프로 다먹고 분리트레이에 놓아주시면되네요

 

요기서 직접 피자를 만드는걸 볼수있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낭??!!

 

피자는 8종이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들~~


 

따뜻한 푸드들도~~

 

후식으로 과일들 >ㅆ<







 

그럼 먹어볼까낭??!!

피자는 작게 잘려져있어서 좋으다~~

맛보고 맛있는것만 골라드시는게

음식쓰레기도 줄일수 있는~!!

 


까르보나라 파스타~~

 

개인적으로 좋았던 핫누들 >ㅆ<

매콤해서 쫄면같은~!!





 

후식으로 멜론빙수에 아이스크림 토핑 ㅋㅋㅋ

 

요건 영상입니다~!!

 

서면맛집 피자뷔페 피자몰 후기~!!

가격도 저렴하고 피자맛도 맛있었어요~!!!

피자도우도 쫀득하궁 >ㅆ<

디핑소스도 있고 자신맛의 맛을

마구마구 만들기 좋던~~

근데 파스타는 맛없더라 ㅋㅋ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부산진구 전포1동 668-1 6층 | 피자몰 부산서면NC점
도움말 Daum 지도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일욜날 어머니와 함께 다녀온

남포동맛집인 한끼맛있다 남포점~!!

갈때마다 맛 좋은~~ >ㅆ<

 

위치는 요깅~~

 

메뉴판입니다.

런치때 가시면 더 저렴하게~!!!


 

셋트메뉴판입니다.


 

요건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하셔서 혜택을 받으세요 >ㅆ<

 

요건 자몽에이드입니다.
 



 

드디어 주문한 오징어먹물파스타가 나왔습니다 >ㅆ<

위에 날치알이 뽀인트~!! 



 

크림파스타라서 고소하고 맛나용 >ㅆ<

해물에서 비린내도 없고 굿뜨~!!!!

 

요건 통삼겹부추스테이크~!!



 

파인애플과 함께~~

 

파인애플,마늘,삼겹살을 삼합으로 ㅋㅋㅋ

 

한끼맛있다 남포점 후기


개인적으로 파스타가 맛있는~!!

특히 크림파스타류를 추천드려요~~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

 

다만 아쉬운건

통부추스테이크의 작은조각은

구운지 좀 되어서그런건지

딱딱하고 건조하더라구요

포크가 안들어가던.....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중구 남포동3가 2-3 2층 | 한끼맛있다 부산남포동점
도움말 Daum 지도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집은

서면밥집인 손오공식탁입니다.

오무라이스와 카레가 주메뉴입니다.


위치는 요깅 >ㅆ<

 

 

저녘에 방문한 손오공식탁~!!

손씨와 오씨가 공들인 식탁이라고 손오공식탁 ㅎㅎ

 

메뉴판입니다.

오믈레또에 소스가 두가지 입니다.

데미그라소스와 로제크림소스~!!

 

밑반찬인 샐러드와 무피클~!!

 

요건 스즈메카레입니다.

이름처럼 새둥지처럼 보이는 스즈메카레~!!

개인적으로 카레 맛과 향이 너무 약한...

 

요건 제가 주문한 반반 오믈렛또입니다.

소스가 뭐가 맛있을지 몰라서 반반으로~!!!

 

칼로 사악 가르면 요렇게 이쁘게 >ㅆ<

 

안에 부드러운 달걀오믈렛~!!

 

데미그라소스와 함께 퍼서 냠~~



 

밥 안에도 그냥밥이아니라

양념된 밥이네요


요건 영상입니다.

한손으로 찍으면서 한손으로 칼질을 ㅋㅋㅋ

지인들이 칼이 깊게 들어갔다고 디스를 하였지만

나의 감각은 역시 녹슬지 않고 이쁘게 >ㅆ<

 



손오공식탁 후기


일식풍인 카레와 오믈렛~!!

요런 오믈렛은 만들어만 봤지

먹어보는건 첨이당 ㅋㅋㅋ


개인적으로 소스가 좀 아쉽습니다.

데미글라스는 신맛은 있긴한게 구수한맛이 없고

로제크림이 그나마 낫긴한데 좀더 진했으면....


카레도 카레향과 맛이 너무 약해서 좀....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687-15
도움말 Daum 지도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남포동맛집 홍대개미입니다.


부산에 홍대개미가 두군데 있는데요 

남포동과 롯데백화점광복점 지하에 있는 홍대개미~!!

백화점지하에는 좁고 시끄러워서

남포동 홍대개미로 왔어요~!!


위치는 요깅 >ㅆ<

 

 
2층에 있는 홍대개미~!!
매장 모습입니다.
점심시간 지났는데도 사람 많당~!!

 

벽에는 메뉴사진이 걸려있습니다.



 

홍대개미를 맛있게 즐기는 법이라고

테이블에 붙어있네요

스테이크는 미디엄레어 굽기!!!

굽기선택불가~!!

한수저씩 떠서먹는걸 강추~!!

고기,야채,와사비,고추장아찌와 같이 먹으면 맛남~!!

소스,밥,장국 리필가능~~ 

 

홍대개미 남포점의 이벤트~!!!

블로그 포스팅시 메뉴 30프로나 에이드1개 무료

다만 블로그는 다음방문시 적용된다고하더라구요.

SNS 올리면 음료나 메뉴 10프로 할인됩니다.

 

장국과 김치,고추장아찌~!!

 

저희는 연어덮밥을 주문했습니다.

스테이크덥밥과 연어덥밥이 가장 맛있다고 해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연어 선택~!! 

연어를 찍어먹을수있는 간장소스입니다.

 

떼깔 좋은 연어~!!




 

두툼하고 큼직한 연어입니다~!!

 

고추냉이를 올려서도 냠 >ㅆ<

 

안에 보면 밥에 소스가 있습니다.

짜면 밥을 더 달라시면되구요

소스가 부족하면 소스추가를~!!

 

요렇게 양파절임,무채,와사비를 밥과함께 앙~~~

 

개인적으로 와사비와 고추장아찌를 올려먹으면 꿀맛!!!

 

남포동맛집 홍대개미 남포점 후기~!!


연어덮밥 맛있었구요

비린내도 안나서 좋았습니다.

쫀득하고 고소한 연어가 마시떵~!!!!

소스와 연어,와사비의 밸런스가 굿~!!

와사비가 너무 안매워서 더 좋았던~~!!!

다음에는 스테이크덮밥을 먹으러 가야하낭??!! ㅎㅎ

 

 

 

근데 아쉬운건 남자에겐

살짝 양이 적을수도 있다는거 ㅎㅎ

밥 리필 되긴하지만

돈 내더라도 연어추가도 되면.... ㅋ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중구 남포동5가 20-1 | 홍대개미남포점
도움말 Daum 지도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맛집 탐방했었던 사진이랑 영상이 티비 탔네요 ㅎㅎ

2018-06-12일에 프리한19에 등장~~ >ㅆ<

사진보는데 배고파.... ㅋㅋㅋ


남포동의 파총총~!!

갠적으로 치킨이 맛남 ㅎㅎ

부드럽고 쫄깃한 페스츄리와

천사채의 톡톡튀는 식감이 캐미가 일품~!!

 

https://blog.naver.com/6142jsu/221223846884

https://blog.naver.com/6142jsu/221233465100

 

https://blog.naver.com/6142jsu?Redirect=Log&logNo=221192434354&from=postView



 

 

 

 

 

 

 

 


 

ㅎㅎ 아이 좋으다~!!!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부산 영도 선창횟집입니다.


외할머니 생신이라서

오랜만에 친척이 다모여서

가족식사로 다녀왔었어요 ㅎㅎ


밑반찬입니다.

 

요건 왼쪽 자연산 도다리회

오른쪽 자연산 광어회~~!!


 

큼지막하게 회떠진~!! 맛나겠쥬 >ㅆ<

 

요건 매운탕입니다~!!

비린내 안나고 얼큰칼칼하니 좋더라구요^^

 

영상입니다.


선창횟집 후기~!!


회가 자연산이라 쫀득하고 단맛이~!!

맛있더라구요 >ㅆ<

배불리 먹었어요 ㅋㅋㅋ

자연산 광어 수족관에서 꺼낸걸 봤는데 장난아님~!!

어른 몸만한걸 잡았어요 ㅎㅎ

그걸 영상으로 찍었어야했는데 아쉽.......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린이날과 황금연휴 잘보내시는지요 ㅎㅎ

대체공휴일날 비도오고해서 

남포동 쌀국수를 먹고 왔어요~!!


위치는 요깅~~

남포동비프광장에

GS25편의점 2층에 있습니다.

 

 

드디어 도착~!!


 

계단 위로 궈궈씽~~

 

벽에는 메뉴사진이 먹음직스럽네요~!!

 

베트남흑백사진도 멋있다잉~~ 

 

창밖에는 비프광장이 보이네요~!!

 

요건 SNS이벤트~!!

 

주문한 분짜와 양지쌀국수가 나왔습니다~!!


 

먼저 쌀국수부터 살펴볼까낭~~

기름이 살짝 뜬 국물에 숙주,양지고기,레몬이~!!

국물이 진하고 담백하더라구요.

옆에 칠리소스가 있지만

담백하게 드시다가 소스를 살짝 넣어서

매콤하게 드시면 좋아요~!!

 

고수를 넣고 한젓가락 크게~!!

고기,숙주,쌀국수를 냠 >ㅆ<

쌀국수면발이 탱탱하면서 맛있더라구요^^

 

이번에는 분짜차례~!!

분짜는 소스에 콕 찍어드시면되용~~

분짜의 고명이 참으로 먹음직스럽네요.

스프링롤,고기완자,삼겹살~!!

야채들도 푸짐 >ㅆ<

 

고기가 너무 많옹!!! ㅋㅋㅋ

아이 좋으다 >ㅆ<

 

요렇게 고기와 쌀국수를 소스에 찍어서 냠~~

고기의 불향이 굿뜨!!!

 

이번에는 완자~~

 

한입 베어먹었는데

속이 알차당~!!

 

요건 스프링롤~!!

바삭바삭하니 식감이 맛남 >ㅆ<

 

남포동 쌀국수 포빅 후기


양지쌀국수는 면발이 쫄깃하면서 부드러워서 맛있었구요

국물이 진하면서 담백한~!!

먹다가 소스를 살짝 넣으면 매콤하게 드실수있어요~!!


분짜는 고기,완자,야채,롤등이 듬뿍~!!!

상큼한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입맛이 폭팔~!!

불향이 잔뜩베여있는 고기와 같이 먹으면 말이 필요없죠잉~~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중구 남포동3가 1-20 | 포빅
도움말 Daum 지도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집 근처에 바다가 있어서 좋은 카오스~!! ㅎㅎ

가족과 함께 바닷가 포차에 다녀왔었습니다.

영도 중리바닷가에 있는 포차~~


미리 예약했었던 국내산꼼장어 먹으러~!!


 

드디어 나온 꼼장어 >ㅆ<

국내산이라서 더욱 고소하고 맛남~!!

양념이 맛있어서 굿뜨~!!!



 

깻잎에도 싸먹고~~

 

상추에도~~

꼼장어는 2~3개씩은 기본이지 ㅋㅋㅋ

 

요거슨 감성돔 매운탕~~

개인적으로 매운탕은 안먹어서

맛만보고 패스~~

 

요건 볶음밥입니다.

역시 양념꼼장어의 하이라이트는 볶음밥이죠잉~~

꼼장어는 조금 남겨서 볶아주시면 더욱 맛나요^^


영상으로 더욱 맛나게~~ ㅋㅋ

 

부산영도 맛집 중리바닷가 포차 후기~~


가격도 좋고 맛은 더욱좋고~!!

다음에 동생이나 친척오면 같이 가서

미리 예약해서 먹어야겠어요 >ㅆ<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가족과 함께 아구찜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중리바닷가에 위치한 일출봉아구찜~!!

영도 해녀촌도 요기에 있지요 >ㅆ<

예전에 해녀촌에 식신로드 촬영왔었던 ㅎㅎ

그때 저도 출연했지요 ㅋ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쭈꾸미아구찜,떡볶이아구찜도 있네요~!!

떡볶이아구찜은 뭐다냥~~ ㅎㅎ

 

 

저희가 주문한 아구찜입니다~!!

아구수육도 맛있는데

이번엔 매콤한 아구찜을 선택~~ >ㅆ<

 

영상으로~~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영도구 동삼동 638 | 일출봉 아구전문점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