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맛집추천, 마린시티뷔페 강추~!!! 마리나블루키친

2017. 6. 25. 22:27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제가 다녀온 곳은

마린시티뷔페 마리나 블루키친 뷔페입니다.


위치는 요깅~~~

홈플러스에서 5분만 가면 있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마린시티 블루키친입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보통의 뷔페집 가격과 비슷하네요

해운대에 있는 음식점인걸 생각하면 저렴할지도??!!

 

메뉴판 뒷면입니다.

랍스터 사시미 주문시 뷔페도 같이 이용가능하니

저녘때 방문시 만원정도만 추가하시면

랍스타 사시미까지~!!!

근데 해삼주스는 뭐징???!!! ㅋㅋ

궁금하지만 패스~!!!

 

요런 방같은 스타일도 있더라구요 ^^

 

와인바~

 

일식 코너입니다.

입구에 있어서 모르는 사람은

안 들어갈수도 있겠던....

과연 뭐가 있을지 볼까용?!!!

 

초밥코너~!!

맛있게 보이는 초밥들 >ㅆ<





여긴 장국이랑 롤~~

 

핑거푸드들~~

 

버섯구이와 쇠고기아스파라구이??!!



 

와인 안주~!!!

다양한 치즈와 건과일,견과류~~

스모크,까망베르,에멘탈치즈등 여러가지가 있네요

 

해산물 코너입니다.

왼쪽부터 소라,한치,자숙새우,멍게 있습니다.

 

고기요리~!!

왼쪽부터 LA갈비와 와인바베큐삼겹입니다.

 

여긴 피자와 파스타~!!

 

고르곤졸라피자와 페페로니피자 >ㅆ<

 

중식~!!!

유린기와 양장피~!!!

 

과일코너입니다.

포도,파인애플,골드키위,수박이 있네요^^

 

여긴 브런치 메뉴같은??!! ㅋㅋㅋ

근데 너무 이뿌다잉~!!

맨 오른쪽은 리코타치즈토마토입니다.

위에 나와있는건 얇게 썬 바게트빵입니다.

 

제 눈을 사로잡은 에그 베네딕트 >ㅆ<

반질반질 너무 이쁜~!!!





 

샐러드와 연어등 콜드푸드~!!

 

요건 하몽~!!!

하몽이 너무 먹어서 뼈밖에 ㅋㅋㅋ

 

옆에 보시면 메론 위에 하몽을 잘라 올린 핑거푸드~!!

갠적으로 멜론의 크기가 좀 작고

멜론이 맛있었으면 ㅎㅎ

멜론이 너무 안달던...

 

로스트 비프입니다.

갠적으로 요건 제 취향이 아니던

좀 퍽퍽하더라구요



 

이제 한식~!!

수삼샐러드와 김치,도라지강정~!!

이쁜 육회 >ㅆ<

육회 좋아하는데 너무 이쁘죠잉~!! 


 

요건 구절판~!!

 

튀김도 있네요~!!


 

 

바삭바삭 오징어 튀김 >ㅆ<

 

새우튀김~!!!고소하고 바삭한~~

 

탕수육과 팔보채등~!!

 

독일소시지와 훈제오리 >ㅆ<

 

이제 먹어볼까용~!!!

처음은 가볍게 일식부터 >ㅆ<



 

광어초밥~!!!

쫄깃한 광어가 굿뜨~

 

생새우초밥~!!!

탱글한 새우살이 녹아~~ >ㅆ<

 

요건 하몽과멜론~!!

하몽 오랜만에 먹네요 ㅎㅎ

요건 특이한 냄새가 안나서 좋았던~~

 

다음 접시입니다.

갈비찜과 육회,구절판,다양한 치즈들을 담아왔어요~!!

 

먼저 구절판부터~!! ㅋㅋㅋ

너무 많이 넣어서 제대로 안오무려져....

 

갈비찜입니다.

갈비찜에 치즈를 얹어서 >ㅆ<

 

요긴 음료코너~~

탄산음료와 매실음료,자몽음료가 있습니다.

옆에는 커피와 차를 마실수 있는~~

이제 다음 접시~!!!

피자와 소시지,요상한 빵~!!!

요 빵안에 맛난 크림스프가 있습니다.

 

에그베네딕트 >ㅆ<

너무 이뻐서 먹기가~!!!

 

관자요리와 리코타치즈토마토~!!

뒤에는 도라지강정 >ㅆ<

도라지강정 강추입니다~!!

쉐프님에게 뭔지 물어보니

도라지강정이라고~!!!

5번을 요리해서 만들었다고하더라구요

쓴맛이 은은하게 나구요 고구마맛처럼 달달하고 맛있어요!!!



 

오이보트샐러드

갠적으로 그닥....

비쥬얼은 이뿌다 ㅋㅋ

  

요건 죽~!!!

왼쪽은 호박죽이구요

오른쪽은 흑임자죽~!!

 

호박죽은 조금 짠편이었던~~

 

흑임자죽은 고소하고 맛있는데

좀 느끼함이 ㅎㅎ

 

 

디저트~!!!!

 

 

디저트 타임~!!!

갠적으로 디저트 퀄리티는 조금 신경쓰셔야 할듯합니다.

마카롱이 과자같은 마카롱...

마카롱은 사실 쫄깃한 마카롱이 진리인데 ㅠㅠ 

 

 

아이스크림입니다.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이~!!!

딸기,초코,녹차,커피,쿠크앤크림,애플이었나?!!

 

 

이쁘게 꽂혀있는 아이스크림콘~!!

 

 

요거 정말 좋던~!!

아이스크림 스쿱은 사용한뒤 물을 자주 갈아줘야하는데

요건 깨끗한 물이 계속 흘러서 늘 깨끗한 물로 바꿔주는~!!!

그래서 깨끗한 스쿱을 항상 사용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배는 불러도 아이스크림은 3단으로 ㅋㅋㅋ

갠적으로 6단 올리고 팠는데

아이스크림이 살짝 녹아 있는 상태라

올리기엔 무리~!!

그래서 3단만 ㅋㅋㅋ

 

 

영상으로 만들어보았어요 ㅎㅎ

사진으로 안나온 요리들도 있어요~~ 


해운대 마린시티뷔페 마리나블루키친 후기입니다.

가격은 적당하고

다양한 100종류의 음식들을 맛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룸식 테이블도 많아서 

가족외식,모임같은거 갖기에 좋을듯하더라구요

음식들 맛도 타 뷔페보다 퀄리티가 있고 맛있더라구요.


다만 아쉬운점은 일식코너가 다른 음식코너와 많이 떨어져있어서

찾아가기가 귀찮은..... ㅎㅎ

음식들 이름표가 없던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뭔지 알아야 집어갈텐데

이름이 없다보니 살짝 아쉽던~~


적당히 드셔요 ㅎㅎ

잘못하면 배 찢어져요.....

제가 찢어짐.....

담날 죽는줄 ㅠ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