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맛있는 냄새를 풍기는~!! PM333 베이커리 부산명물 치즈식빵~!!

2017. 6. 10. 08:16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곳은

매일매일 맛있는 식빵을 구워내는

모던베이커리 PM333 입니다.

과연 어떤 베이커리일지 궁금하시죠잉??!!!


위치는 요깅~~!!

사직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걸어걸어 드디어 도착한 PM333입니다.

 


 

 

마음껏 시식해보고 가라는~!!
다 시식으로 먹고픈..... ㅋㅋㅋ

 


 
PM333의 원칙~!!!
아 좋으다 >ㅆ<
요런집이 많아야해~!!!



 
옆에 조그만하지만 마련된 테이블~!!

 
제가 갔을때는 빵이 4종류가 나와 있더라구요
좀 더 기다리면 계속 빵이 구워져 나오는 >ㅆ<

 
요건 에멘탈 크림치즈 식빵~!!
치즈의 풍미가 듬뿍 들어있는~!!

 
요건 블루베리 크림치즈 식빵~!!

 
블루베리 색상이 너무 이쁘네요~

 
요건 체다 롤치즈 식빵
식빵 반죽이 살짝 달달해서
짭쪼름한 치즈맛을 느끼다가
끝맛에 살짝 달달함이 받쳐주던~!!

 
밤식빵입니다.
고소한 식빵의 정석 >ㅆ<





 
추가된 식빵들~!!
딸기식빵과 초코식빵 >ㅆ<

 
갓 나온 딸기식빵을 자르니
딸기쨈이 넘처 흐른다~!!! 

 
달콤한 딸기잼~!!
하지만 너무 달지 않아서 좋은 >ㅆ<

 
초코식빵입니다.
진한 초코릿맛이 굿뜨~!!
달지않아서 더욱 맛있던~!!!



 
조금 더 기다리니
또 나온 갓구워진
우유크림식빵~!!

 
우유크림식빵~!!!
안에 아몬드와 크림치즈가 고소하니 좋은 >ㅆ<
글레이즈도넛처럼 빵위에는
​설탕시럽이 발라져있습니다.

 
어니언 체다 크림치즈 식빵~!!
과연 요놈은 무슨맛일지 궁금궁금~!!!!

 
안에 콘과 양파,크림치즈가 듬뿍~!!
느끼하지않아서 부모님께서 좋아할만하더라구요^^





 
영상으로 만들어봤습니다 ㅋㅋㅋ

 


 
제가 구매한 식빵들입니다~!!
딸기식빵,체다치즈롤식빵,에멘탈치즈식빵,어니언크림치즈식빵입니다.

부산명물 치즈식빵~!! PM333 후기~!!

매일매일 구워서 믿을수 있고
좋은 재료를 사용해서 맛있습니다 ^^
개인적으로 딸기식빵과
어니언크림치즈식빵,체다롤치즈식빵을 추천~!!!
치즈식빵류는 데워드시는게 더욱 맛있습니다~!!!

부모님께서 맛을 보시고 너무 맛있다고 하시던~!!
제가 빵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도
입맛 까다로운 제가 먹어도 맛있던~!!
다만 울집에서 멀어 ㅠㅠ

딸기식빵은 자르면 멈출수 없다~!!
보관하면 딸기잼이 흐르는지라 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