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개구이,해산물이 맛있는 태종대 자갈마당~!!!

2017. 7. 5. 11:56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다녀온 태종대 자갈마당~!!

영도에 살면서 정말 오랜만에 다녀온듯한....


제가 다녀온 곳은 충북집 누나야~!!

1박2일 이승기가 나왔던 집이에요 ^^

요긴 2호점~~

위치는 요깅~

 

 

 

실내포차 느낌의 매장입니다.


 

먼저 홍합탕~~

진주담치 입니다 ㅎㅎ

시원한 국물이 좋으다 >ㅆ<

 

제가 주문한 해산물 모듬~!!

해삼,산낙지,개불,멍게가 나옵니다~

맛깔나겠어요~!!



 

산낙지는 움직여야 제맛 ㅋㅋ

꿈틀꿈틀~~

산낙지:고마해라 마이무따아이가~~!!

ㅋㅋㅋ​

 

저는 갠적으로 해산물은 기름장이라~!!

특히 개불이 맛있더라구요 ^^

달달하던 개불!!!



 

낙지도 기름장에 ㅋㅋ

꿈틀꿈틀~!!

낙지: 놔!!! 놔라고 닝겐!!!!!!​

 

부산은 비가 오는지라

소주 한잔~!!

대선소주 >ㅆ<

 

요긴 1박2일 승기랑 이대호가 나왔던

충북집누나야 1호점

28번집입니다.

2호점 위에 있습니다. 

 

충북집 누나야 후기

 

맛있는 해산물과 바다를 보면서

소주 한잔하기 좋구요

조개구이를 많이 드시던데

갠적으로 조개구이보다 해산물모듬을 좋아하는지라~!!

개불이 맛있었어요!!

달달하니 >ㅆ<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