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비버리힐스폴로클럽 풍기인견 트렁크팬티 3입세트입니다.

여름에 너무 덥고

속옷도 사야해서리 직접 지른제품~!!


면팬티와 달리 인견재질이라서

시원하고 통풍이 좋다는데

과연 어떨지 궁금했다는~!!!

가격은 일반 면속옷과 달리 좀 있는편.... ㅠㅠ

저거 3장에 3만원가까이 줬어요

더비싼것도 있던데 나름 저렴한걸로 산거에요


과연 어떨지 궁금하당!!!

 

제품 특징입니다.

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 자연섬유~!!

땀흡수가 빠르고 정전기가 없고

촉감이 차갑고 통기성이 좋다.

식물성 천연실크라 과연~!!??!!!

 

뚜껑을 열면 저렇게 3색입니다.

색상은 이뿌당 ㅎㅎ

 

근접촬영??!

문양은 나름 무난한 디자인으로 했어요 ㅎㅎ



 

하단의 옆트임~!!!

옆트임 없는 제품도 있던데

있으면 좀 더 움직임이 편해서 추천~~

 

인견100%~!!

세탁은 단독손세탁,그늘옷걸이에 말리라네요

 

앞부분의 단추입니다.

 

뒤집어서 속면입니다.

 

비버리힐스폴로클럽 풍기인견 트렁크팬티 3입세트 후기


인견이라서 면과 달리

살짝 거친듯한 촉감을 가지고 있구요

실크라던데 완전 부드러운촉감은 아닙니다.

활동 및 운동할때 쓸림이나 그런건 없고 못느꼈어요.


통기성이 좋아서 시원합니다.

한달가량 써봤는데 면팬티보다 추천~!!!

다만 가격이 좀 더 있는게 쩝....ㅎㅎ

그래도 좀 좋은걸로 쾌적한게 좋으니까~~~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히라카와 쿨스카프입니다.

더운 여름 쿨스카프로 시원하게~!! ㅎㅎ

과연 어떤지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일본제품이라 전부 일어당~!! 

 

뒷면의 한글로 설명입니다.

 

물에 담구면 불어나서 시원하게~~

 

히라카와 쿨스카프를 꺼내보았습니다

 

납짝한 스카프~!!

 

쿨젤의 모습이 잘 안보여서

살짝 물에 적셨더니 잘보이네요 >ㅆ<

근데 쿨젤이 너무 적다 ㅠㅠ

 

물에 20분정도 담궈보장~~~ 

 

쿨젤이 부풀어서 빵빵하당~!!!!!

쿨젤이 적은게 아녔엉 >ㅆ<

 

통통한 소시지마냥 부풀어오른 쿨젤~!!!

 

히라카와 쿨스카프를 착용해 보았습니다 ㅎㅎ

그냥 매듭을 해도 돼지만

저는 넥타이처럼 묶어보았습니다.

그러니 편하더라구요 ㅎㅎ

 

히라카와 쿨스카프 후기


개인적으로 냉동실에 얼려서

사용하시면 더욱 시원하구요

마르면 물을 적시면 바로 시원해지는~!!

요거 착용하고 운동이나 외출할때 좋아요 ㅠㅠ

안쓰면 목에 땀때문에 땀띠가 장난아닌.....

 

다만 유난히 더운 여름이라

체온+햋빛에 금방 데워지는 쿨젤...

얼려서 쓰면 오랫동안 시원하게~~~

그러니 꼭 얼려서 쓰셔용~!!!


제 돈으로 구매한 후기입니다용~~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백화점 쇼핑을 하다가

편하고 시원한 자켓이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어스앤뎀 남성쿨린넨테일러드자켓 TBJB675C 입니다.

색상은 블루,그레이,네이비가 있는데

제것은 블루색상입니다.

근데 블루라고 하기엔 살짝 회색느낌이 납니다.


깃부분은 기본형식~~

두버튼입니다.


 

뒷면입니다.

옷들을 마구 걸어놨더니

구김이 가있네요 ㅋㅋㅋ

 

이 옷의 매력 중 하나인 탄력~!!

요렇게 쫀쫀하게 늘어나서 편합니다.

 

원단의 패턴입니다.

눈아퍼 ㅠㅠ

 

재킷 왼쪽 안주머니입니다.

안주머니가 양쪽에 있구요 잠금도 되요

 

오건 오른쪽 안주머니

 

원단의 성분표입니다.

 

재킷을 펼쳐보면 저렇게 디자인되어있습니다.

왠지 무뚝뚝한 가오리처럼 보인다 ㅋㅋㅋㅋ

 

하단의 벤트입니다.

양쪽 트임으로 편하게~~

 

소매~~

 

그럼 착용샷~~ ㅎㅎ

단추를 잠구고 찰칵 >ㅆ<

단색의 어두운 블루계열의셔츠를 입었어요.

 

평소에 단추를 풀고다니시는게 더 좋은~~

 

측면샷입니다.



목이 짧은 분들은 원버튼이나 깃이 좁은것을 입으셔야

더욱 안짧아보여요...

만약 깃이 넓은 셔츠나 트리버튼셔츠를 입으시면

이런느낌으로 목이 없어보여요....

 



어스앤뎀 남성쿨린넨테일러드자켓 TBJB675C 후기


구매는 5월에 해서 1개월정도 입었네요 ㅎㅎ

쿨린넨이라서 봄,초여름,가을정도 입기 좋을듯하구요

얇고 가볍고 시원합니다.

원단이 신축성이 좋아서 입고 움직이기 편해요.

티셔츠입은 느낌처럼 편한~!!!


안에 셔츠는 단색이 젤 어울리더라구요

바지는 캐쥬얼하게 청바지와도 잘 어울릴듯~~


2018년 1월에 나온 신제품이지만

가격은 많이 떨어진~~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제로핏 이너웨어입니다.

운동할때 필요한 기능이 땀배출과 통기성~!!

과연 요건 어떨지 궁금하네요 >ㅆ<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뒷면입니다.

제로핏 이너웨어 스펙이 적혀있네요

신축성500%,향균방취99%,초경량98g,변형률 5%미만~!!

98그램이라니 가볍다잉!!!

 

제로핏 이너웨어을 꺼내보았습니다.

 

포장을 벗기면 요렇게~~

여름에도 햇빛때문에 긴팔은 필수~!!

 

뒷면입니다.

 

등에 제로핏이라고 문양이~~~~

 

제로핏~

이탈리아 국기당~~

이탈리아 최고급원단을 사용했다네요~~

 

원단에 대한 설명과 세탁법입니다.

일본 염색협회의 100회이상 세탁테스트를 통과해서

스포츠 기능성효과유지,향균유지력 입증했다는!!

 

그럼 입어볼까낭~~~

볼품 없는 몸매는 죄송합니다 ㅠㅠ

부담스럽지만 정면샷~~ ㅎㅎ

 

측면샷입니다~~

 

등부분입니다.

몸에 착 달라붙는~~

 

소매부분~~

 

목부분입니다.

 

이제 제로핏을 더 살펴볼까낭~~

타테아미 구조라서

원단의 신축성,통기성이 좋고 땀배출을 잘해주는~!!!

자외선 95%이상 차단해줘용~!!

 

몸에 딱 달라붙어서 잡아주는 제로핏~~

타테아미방식의 역 Y자 구조는

목,어깨,팔관절의 동적안정성을 확보하고

근력과사용및 부상을 방지합니다

 

신축성 테스트~!!!

요렇게 쭈욱~~~ 늘었다도

다시 원상복구되용~!!!!

 


 

제로핏 이너웨어 후기


제로핏은 이탈리아 최고급원단을 사용했구요

운동 할때 솔직히 헐렁한 티셔츠같은거

입으면 걸리적거리는 ㅠㅠ 


제로핏 이너웨어를 입으면 향균향취에

땀배출을 바로바로 해줘서 쾌적한~~~


타테아미방식의 역 Y자 구조는

목,어깨,팔관절의 동적안정성을 확보하고

근력과사용및 부상을 방지하니깐

꼭 필요하겠죠잉??!!!!


친환경 무화학 제품으로

피부자극,알러지 반응 없어서 안심~!!


다만 화이트는 속이 살짝 비춰보이니

블랙색상 추천드리궁 

화이트하신다면 티셔츠 걸쳐주세요~ ㅎㅎ 



http://naver.me/FIjxwb83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신발!!!!

평소에 나이키의 에어맥스만 신다보니

지갑은 늘 빈곤 ㅠㅠ


알리익스프레스를 요즘 자주 하다보니 발견한 녀석입니다.

ONEMAX라는 회사입니다.

예전 나이키에서 OEM하다가

계약 만료후 나이키의 기술을 바탕으로

신발을 만들어내는 브랜드입니다.

가격은 5~6만원가량 줬어요 ㅎㅎ

배송오는데 한참 ㅠㅠ


드디어 도착한 신발!!!

과연 나이키의 기술을 어마나 반영되었을지 궁금하네요^^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안에 서비스양말도 들어있는 ㅋㅋㅋ

 

서비스 양말과 신발끈이 들어있습니다.

 

 

나이키의 에어맥스처럼 깔창이 풀에어~~

갑피는 니트라서 통기성이 좋고

신축성이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바닥입니다.

미끄럼방지문양인데

솔직히 나이키에어맥스로 잘 미끄러지던데

요것도 비슷비슷합니다 ㅎㅎ;;;



 

 

 

원맥스 신발 후기~~

나이키에어맥스처럼 가볍고 푹신하구요

나이키의 경우 제 사이즈를 신으면

앞이 길게 디자인되어있는데


원맥스는 아시아인에게 맞게

볼이 넓은 디자인입니다.


나이키는 볼을 맞추면 앞이 좀 남는편이었는데

원맥스는 딱 맞는다고 생각하시면 되더라구요

저는 275~280정도 신는데

원맥스를 us 10으로 주문했는데 딱맞더라구요

좀더 헐렁한거 신기 원하시는분은

주문시 사이즈 업해서 주문하시는게 좋으실듯~~


쿠션감은 푹신하구요

가성비를 따지면 꽤 좋은 품질이었습니다.

나이키에어맥스는 요즘 무겁게 나오다보니

원맥스로 갈아탈까도 생각이 들기도 ㅎㅎ;;;

나이키에어는 터지면 수리도 안되서 부담되는데

원맥스는 가격에서 부담안되니 ㅎㅎ


전에 일본에 가서 샀던 니트플라이에어맥스 한쪽 벌써 터짐 ㅠㅠ

제기럴 그거 산다고 일본갔던건데 ㅎㅎ;;;


근데 오래 신으면 나이키가 좀 더 편합니다만

쿠션감은 원맥스가 더 푹신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