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스타벅스 RTD 8월 스타패키지입니다~!!

7월도 빡시게 당첨되었었는데

8월도 겨우겨우 ㅠㅠ

20번만에 당첨된 8월....

18......

9월1일에 도착한

스타벅스 RTD 8월 스타패키지 ㅋㅋㅋㅋ


 

개봉을 하면 뿅~~

디자인박스는 7월과 같네요~~

돌려막기 ㅋㅋㅋ



 

뚜껑을 열면 뿅~~

토드백이 반겨주네요

 

스타벅스 RTD 8월 스타패키지를 꺼내보았습니다.

파이크 플레이스 블랙,쉬이트블랙과 토드백이 들어있습니다.



 

토드백은 면100프로와 레자인 합성피혁~!!

 

비닐을 벗겨보면

뿅~~

토드백과 바닥에 까는 받침판입니다.

 

접혀져있는 토드백을 펼쳐보면~~

이쁘당~~

 

스타벅스로고코인이 뽀인트~~


 

안에 보면 뿅~~

자석버튼과 어깨끈을 메달수 있습니다.

 

받침판을 깔기전~~

 

받침판을 깔았습니다.

 

레자가 뽀인트라 이쁘네요^^

 

스타벅스 RTD 8월 스타패키지 개봉기영상~!!



 


스타벅스 RTD 8월 스타패키지 후기


8월 진짜 극악이었음 ㅠㅠ

당첨되기 너무너무 힘드러....

이제 4레벨 계정이 3개나 된다 ㅎㅎ;;

크로스백으로 메거나 들고다니면 이쁘겠더라구요

하지만 소장하겠지만 ㅋㅋㅋㅋ

9월꺼 상품 봤는데

극실망....

가죽파우치이던데 화장품 몇개만 들어갈 사이즈~!!!

게다가 색상은 2가지던데

9월1일부터 9월15일까지 핑크색

9월16일부터 9월30일까지는 무슨색 줄려낭??!!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동서식품 스타벅스 RTD 7월 스타패키지입니다.

겨우겨우 당첨된 7월 스타패키지!!! ㅠㅠ

1개만 겨우 받은...

제기럴...


 

개봉을 하면 뿅~~

 

이쁜 색감으로 디자인되어있는

스타벅스 RTD 7월 스타패키지~!!!

 

두근두근 개봉을 해보장~~

 

안에는 파이크플레이스 블랙과 스위트 1개씩,

7월 상품인 스타벅스 가죽클러치가 들어있습니다.

 

비닐을 제거하면

부직포 파우치가 뿅~~

스벅로고가 딱~~

부직포파우치에서 꺼낸 가죽클러치입니다.



스벅 로고가 딱 박혀있네요~~

 

반대편 하단에는 스타벅스RTD 로고가~~


똑딱이 잠금버튼입니다.

갠적으로 자석이면 더 좋았을텐데 ㅎㅎ

 

안에 요렇게 주머니가 2개 붙어있습니다.

 

스마트폰을 넣으면 욜케~~

 

영상으로 만나보는 개봉기~~


 

스타벅스 RTD 7월 스타패키지 후기


 

가죽이 좀 얇아서 흐물흐물하는게 아쉽지만

아이패드나 노트정도가 들어갈 크기입니다.

8월꺼 받은것도 포스팅해야하는데 그건 나중에~~ ㅎㅎ


이번년도는 9월까지만 이벤트를 하던데

9월껀 가죽파우치가 너무 작아...

화장품정도만 담을수 있던데 ㅎㅎ;;;

색상은 두종류 나오고

9월1일부터 15일까지 핑크색

그 뒤는 다른색인데 뭔색일려나??!!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2010년 일본 스타벅스에서 출시한

2010 사쿠라머그 290ml 입니다.


드디어 제품에 오게된~!!!

중나에서 저렴하게 2만5천원에 델고왔어요 ㅎㅎ

새제품~!!!


집에 2010 사쿠라 플라스틱텀블러는 있는데

머그는 없었는데 우히힣~~~


영롱한 색상이 좀 진하게 나왔지만 이뿌네요^^

구로고가 딱~!!!


 

흰색인데 아이보리로 나왔네 ㅎㅎ

 

바닥의 텍~!!

1200엔 >ㅆ<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2012년 일본 스타벅스에서 출시한

2012 사쿠라 데미타세 머그 89ml 입니다.

예전에 중나에서 구입했다가 사기당했던....

18..... ㅠㅠ

그래서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하고했는데

그게 몇년전이지 ㅡㅡ;;;

검찰에 사건이 옮겨갔는데 잡혔다는 연락조차없엉.....


파란색과 붉은 벚꽃이 잔뜩~~

2012년 사쿠라시즌 엠디는

이게 처음인듯싶네요 ㅎㅎ

카드,텀블러,머그 암것도 안샀던~!!! ㅋㅋㅋ

중나에서 4천원에 업어왔습니다 ㅎㅎ

이것저것 구매할때 같이~!!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2013년 스타벅스코리아에서

2013-07-23에 출시한

스타벅스 14주년기념 트로이텀블러 473ml 입니다.

머그와 같이 출시했던~!!

요것도 출시일 박터지게 인기많았던 ㅎㅎ

저는 역시 구매를 못한??!!

안한건가??!! ㅋㅋㅋ

집에 14주년 카드는 많이 있었습니다 ㅋㅋㅋ

 

머그도 이쁘지만 트로이도 영롱하다~!!

반짝반짝 >ㅆ<


 

14주년 셋트로 찰칵~~

카드는 빠졌지만 ㅋㅋㅋ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2013년 일본 스타벅스에서

2013-02-15에 출시한

스타벅스 사쿠라 텀블러케이스 입니다.

​톨정도 사이즈 텀블러만 들어가용~

중나에 엠디 구매하면서 같이~~

15000원에 업어왔어요 ㅎㅎ

이거 솔직히 집에 2개 있었는데....

1개 더 추가되어 3개가~!!

근데 어따뒀었지??!!! ㅋㅋㅋㅋ


핑크색의 에나멜재질의 레자입니다.

꽃잎과 바탕에는 반짝반짝 펄이 잔뜩~~

 

지퍼손잡이는 사이렌로고가~~


 

 

지퍼를 열면 뿅~~

안에 카드를 수납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손잡이가 클립이라서

가방에도 메달수 있는~~ 

 

풀면 요렇게~~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2016년 일본 스타벅스에서 출시한

2016 사쿠라 써니보틀 카무와 지아리 500ml 입니다.

 

2016-02-15,2016-03-01에 두차례 출시했습니다.

https://blog.naver.com/6142jsu/220616259367



2016 사쿠라 써니보틀 카무는 갖고 있었는데

이번에 지아리가 제품에 왔네요~~


일단 먼저 출시한 2016 사쿠라 써니보틀 카무~!!

특진은 스테인리스바디에 음각으로 사쿠라꽃잎이 쏘옥~~

그려진 꽃잎은 밝은 수채화 터치~~​


 

2016 사쿠라 써니보틀 지아리 500ml 입니다.
지아리는 2016-03-01에 출시~!!
핑크색에 강한 터치~!! 흥분하는 심정을 표현했다네요 ㅎㅎ
갠적으로 은은한 카무와 달리 강한 색상이 이쁘당~~
중나에서 1만원에 득템~!!!


 

지아리와 카무를 같이 찰칵~~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얼마 전에 구입했던 스타벅스 텀블러~!!

요놈들은 나온지가 꽤 되어서 레어한 ㅎㅎ

요즘 스벅텀블 안이뻐....


요즘은 거의 단종된 루시와

단종된 매드로나 텀블러입니다.


먼저 핫핑크 루시입니다.

일본에서 출시한거같은데요~~

안에 텀블러 사용설명서가 2007년이라고 적혀있는데

2007년도쯤에 출시한거같습니다.

메탈릭 핫핑크? 자주색 느낌이 강한 루시입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더 이쁜~!!

 

바닥의 고무는 2006년이라고 박혀있지만

요건 대량 찍어내서 붙이는거라 ㅋㅋ

출시일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같이 구매했던

2010년 북미에서 출시했던 제품이구요

레드 메드로나 16oz입니다.

구매시 1달러씩 아프리카 에이즈환자들에게

도움을 줄수있던 레드제품입니다.


요건 특이하게 구로고와 레드로고가 딱~~


 

리드를 돌리면

뚜껑이 올라가면서 열리는 구조입니다.

지금은 닫혀있을때~~

 

돌리면 요렇게 살짝 열립니다 ㅎㅎ

프랍류의 음료보다

물,아메리카노,라떼같은 음료를 마실때

확 안마실수 있는~!!

다만 이거 분리안되서 청소가 ㅡ.,ㅡ;;;;

 

바닥입니다 ㅎㅎ

가격표 ㅋㅋㅋ

바닥이 플라스틱이라서 좋았는데~!!

트로이는 사용하면 바닥 까짐이.... ㅡㅡ;;​

 

같이 찰칵~~!!

 

색이 참 이쁘네요 >ㅆ<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부산 스타벅스 바자회에 다녀왔습니다~!!

전포종합사회복지관 2층에서 열리는

스타벅스 부산바자회~~


 


 

저는 번호표 2번 ㅎㅎ;;;

1번분은 저보다 더 일찍!!!!


 

행사안내 ppt입니다.

 

행사물품들~~

매년 보이는 녀석들도 있네요 ㅎㅎ;;;


 

번호표를 받고 행사전까지

시간 많이 남아서 스벅으로~!!

오늘의 커피 케냐 >ㅆ<

케냐인데 산미가 강하지않던 ㅎㅎ

드디어 행사입장~~

시간은 20분만 있다!!! 돌격 앞으로 >ㅆ<

밑에 사진은 제가 물건을 다 구매 후

찍은거라 없는 물품도 있습니다.


 

제 득템샷입니다.

글라스가 빠졌네요 ㅎㅎ;;;;

바주카보온병은 4개밖에 없어서 앞번호라 겟!!!

이제 쿠퍼바주카 3개네 ㅎㅎ

콩코드는 많이 나왔었는데 상태좋은걸로~~

하트글리터콜드컵은 하나 상태가.....

불량이라서 맴이 안좋아 ㅠㅠ

하지만 싸게 구매해서 좋으다~~

기부도 하고 저렴하게 텀블러도 델구오궁!!!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내일 부산에서 스타벅스 바자회가 열리네요


위치는 전포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번호표는 9시부터 나눠주구요

구매는 11시부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