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맛집 중화요리가 맛있는 중국집 해운대 홍유단

2017. 6. 25. 12:00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금요일에 어머니와 함께 외식~!!!

오디로 갔을까용??!! ㅋㅋㅋ


해운대맛집 홍유단 해운대점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요깅~~

 

 

드디어 도착한 해운대 홍유단~!!

 

 

 

 

 


 

홍유단의 귀요미 마스코트 팬더 ㅋㅋ

공중그네 타는게 귀요미 >ㅆ<

한손에는 간식인 대나무

 

공중에 메달려있는 판다 ㅋㅋ

 

탁자밑에도 빼꼼~~

 

매장 내부모습입니다.

 

후식인 냉커피,아이스티,대나무차 >ㅆ<

 

저희가 주문한 꿔바로우와 류산슬덮밥이 나왔습니다!!!

저는 류산슬덮밥은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는데 궁금궁금~!!


떼깔이 다른 꿔바로우와 류산슬덮밥!!!

이뿌다잉 >ㅆ<


 

반짝반짝 이뿌다 ㅎㅎ

류산슬덮밥에 각종 해물과 야채가 잔뜩!!!

건강에도 좋겠어요 >ㅆ<

안에 해삼,오징어,새우,줄기콩,

팽이버섯,표고버섯,잣등이 들어있습니다.

 

등심을 맛있게 튀긴 꿔바로우~!!!

고추와 새싹야채가 토핑으로 올려져있네요^^

 

먹기 좋게 가위로 자른 단면입니다.

두툼한 등심이 맛있겠다잉~!!!

찍먹으로 먹으면 바삭바삭하고

살짝 쫀득한 식감을 즐길수 있습니다~!!

 

일부는 찍먹으로

일부는 부먹으로 만들어봤습니다 ㅎㅎ

소스를 쓰윽 뿌렸습니다 >ㅆ<

 

소스를 머금은 꿔바로우~!!!

부먹으로 먹으면 쫀득하면서 고소합니다.

느끼하면 고추와 함께 먹으면

매콤해서 느끼함이 싹 없어지는~!!

 

해운대맛집 해운대 홍유단 후기


제가 남포점 빼고 홍유단 다 가봤는데

개인적으로 해운대 홍유단이

간을 가장 잘 맞추고 맛있게 요리하시더라구요.

해운대에서 연인과 맛있고 즐겁게 데이트하시거나

직장인들이 한잔하기 좋은 맛있는 안주를 찾으신다면 요깅~!!!

룸도 있어서 모임같은걸 하기 좋겠더라구요.

매장앞에 일부 주차도 가능하던~!!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