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한 신김치찌개는 양반 두부김치찌개

2018. 6. 29. 02:34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양반 두부김치찌개입니다.

저는 김치찌개,된장찌개에는

두부가 필수라고 생각을 갖는 1인이라~!!

과연 맛이 어떨지 두근두근~!!


포장모습입니다.

480그램 1~2인분입니다.

상온보관 가능해서 좋으다~!!


 

뒷면입니다.

조리방법은 냄비조리,전자레인지 두가지입니다~!!

동원참치나 햄을 넣으면 더 맛있을꺼라네요 ㅎㅎ

깨알 홍보... ㅋㅋㅋㅋ​

 

개봉을 하면

육수건더기와 양념장이 들어있습니다.

 

조리방법은 뚝배기에 소스와 건더기육수를 넣고

잘 섞은다음 끓여주시면됩니다.

뚝배기에 모두 투하~!!

 

잘 섞어서 끓일 준비완료~!!

 

이제 가스렌지로 뽜이어~!!

 

맛있게 끓고있는 양반 두부김치찌개!!!

 

응??!! 지옥불이냥??!!! ㅎㅎ

뚝배기의 위엄인가??!!.....

 

드디어 완성된 양반 두부김치찌개!!!

밥과 세팅해보았습니다.

 

뚝배기의 매력은 오랫동안 온도를 유지해주죵~!!

계속 보글보글 끓고있는 두부김치찌개~!!

 

건더기의 모습입니다.

커다란 두부~!!

두부는 한모에서 4분의 1정도 들어있습니다.

 

김치도 많이 들어있네요~!!

 

밥에 슥슥 비벼서 냠 >ㅆ<

 

맛나겠쥬~!!

 

양반 두부김치찌개 후기


맛은 매콤하면서 신김치로 끓인 김치찌개 맛입니다.

살짝 새콤한 맛이 톡 쏘는~!!

김치는 아삭하게 씹히는게 좋으다~!!

다만 두부는 맛이... 고소하지도 않음 ㅠㅠ


그래도 밥과 비벼서 먹으면 굿~~

여기에 김을 딱 올려서 싸먹어도 맛있어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