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커피인 피베리원두를 맛보다~!!커피디바인 탄자니아 피베리 모시

2018. 6. 30. 17:41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커피디바인 탄자니아 피베리 모시입니다.


저번에 탄자니아 원두를 주문했었는데

피베리 원두도 있더라구요 >ㅆ<

그래서 주문을~!!!


근데 원두가 피베리가 아니라

다른제품이 와서 또 기다림 ㅠㅠ


드디어 도착한 커피디바인 탄자니아 피베리 모시~!!!


커피체리에는 생두가 2개 합쳐져있는데요

피베리는 체리안의 생두가 2개가 아니라

1개인 돌연변이입니다.


처음에는 이 생두를 불량품으로 다 버렸....... ㅎㅎ

그런데 요걸 모아 로스팅을 해서 마셨더니

맛이 좋아서 더 비싸고 특별한 커피로 변신~!!


 

개봉을 하면 뿅~~

죠리뽕과 비슷한 탄자니아 피베리 모시!!!

 

일반 원두와 비교입니다.

왼쪽은 탄자니아 피베리 모시

오른쪽은 탄자니아AA 모시



 

그라인더에 적당량 투하~~

 

이번에는 에스프레소로 뽑아볼까합니다.

필터바스켓에 원두를

곱게 갈아서 담아주세요~!!

 

템퍼로 탬핑~!!

 

이쁘게 탬핑이 되었네요 >ㅆ<

 

에스프레소 추출 완료~!!

로스팅한 원두라 크레마층이 두텁네요^^ 

 

추출영상입니다.

동영상은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아름다운 크레마의 모습입니다.

 

왼쪽은 아이스아메리카노

오른쪽은 카페라떼입니다.

이제 마셔볼까낭~!!!


탄자니아 피베리 모시 후기


일반 원두와 달리 피베리는 처음인데

독특하고 신기한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맛은 탄자니아 AA 모시와 달리

부드럽고 산미가 살짝 있구요

캬라멜같은 단맛과 향이 나네요.


개인적으로 라떼로 만들어 마시니

고소하고 달콤하니 맛있는 커피로 완성~!!!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