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더기가 푸짐하고 맛난 양반 얼큰닭개장

2018. 6. 28. 01:35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양반 얼큰닭개장입니다.

양반은 어릴때부터

김으로 접하다보니 친숙하긴한데

즉석국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패키지포장모습입니다.

사진에 맛있어보이는 양반 얼큰닭개장~!!!

닭고기가 저렇게 푸짐했으면 ㅎㅎ

얼큰하고 진한 육수에 국내산 닭가슴살과

5가지 신선야채를 듬뿍 넣어 맛있다는 과연~!!!


 

뒷면입니다.

조리방법은 중탕,전자레인지,가열 3가지입니다.

저는 가열을~!!

 

개봉하여 냄비에 부워보았습니다.

봉지안에 고추기름이 굳어서

냄비에 거의 안들어갔어요...

 

가스레인지로 직행~!!

포장지에 열기를 쐬어서

고추기름을 녹여서 넣었습니다. 

그랬더니 좀 얼큰하게 보이네요 ㅎㅎ

 

보글보글 끓여지는 >ㅆ<

맛나겠당~!!

 

건더기 모습입니다.

푸짐한 건더기가 좋으다~!!

 

밥과 국그릇에 세팅~!!

 

얼큰해 보이는 얼큰닭개장~!!

 

건더기로는 파,무,토란대,닭가슴이 듬뿍~!!

 

역시 밥을 말아야겠죠잉~!!

꿀맛 >ㅆ<

 

양반 얼큰닭개장 후기


맛은 얼큰하면서 시원하구요

파향이 살짝 올라와서 좋더라구요

건더기도 푸짐해서 굿~!!!

닭가슴살이 잘게 찢겨져있어서

쫄깃한 식감이 좋더라구요.

갠적으로 좀 더 얼큰했으면 하기도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