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내음이 좋은 엘초이스 드립백 과테말라 코반 차풀테펙

2018. 6. 13. 12:57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마셔본 커피는

엘초이스 드립백 과테말라 코반 차풀테펙입니다.

과연 어떤 맛과 향을 느낄수 있을려나 기대기대~~


콜롬비아 지도가 이쁘게 디자인되어있네요


 

과테말라 코반 차풀테펙의 테이스팅 노트와 커핑노트~~

숲속을 연상시키는 허브향이 인상적이네요~~

 

커피농장 소개입니다.

1907년부터 커피를 재배하였다네요

110년이 넘었당!!!

오랜 전통을 가진 커피농장이네요

 

음용방법입니다.

자세한건 사진으로 보면서 >ㅆ<

 

개봉 하였습니다~~

 

근데 드립백에는 왜 지도그림이

반대로되어있는거지?? 궁금하당 ㅋㅋㅋ


 

개봉하면 요렇게 드립백이 들어있습니다.

 

위에 뜯고 컵에 걸어주세요~~

 

이제 추출준비 완료~~

 

90~95도의 뜨거운물을

원두가 살짝만 젖을만큼 부워주세요

뜸을 들이는 과정으로 20초정도만 기다려주세요

뜸들이는 이유는 커피를 더욱 잘 추출하기위해서입니다^^

 

이제 추출해볼까낭~~

150ml의 물을 3~4회정도 나눠서 내려주세요

한번에 많이 물을 부으시면

드립백을 따라 물이 내려가서

커피가 제대로 추출안되요~~

 

드디어 다 추출된 과테말라 코반 차풀테펙 >ㅆ<

 

커피의 수색이 이쁘네요~~

이쁜 레드와인같엉~!!

 

엘초이스 드립백 과테말라 코반 차풀테펙 후기


한국사람들이 산미를 싫어하는 편인데

이건 산미는 거의 없고 부드럽습니다.

고소하면서 살짝 스모키한 향이 느껴지네요

마시고나서 젖은 내음이 살짝 느껴지던~~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