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카페 한눈에 비교 테이스팅~~~~

2018. 6. 11. 22:49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맥심 카페를 한눈에 쉽게

비교테이스팅을 포스팅해볼까합니다.


마트에서 1개 3천원에 판매중인 맥심카페입니다.

다이소에도 3천원이었던거 같던데 ㅎㅎ


우리는 우주방위대 후레.....쉬???!!! ㅎㅎ

요 대사알면 나이가 나오죠??!! ㅋㅋㅋㅋ


스틱 한개씩 꺼내보았어요~~ 

 

먼저 카푸치노 바닐라입니다.

달콤하면서 바닐라향이 은은하게 납니다.

거품이 풍성하게 생기는 바닐라 카푸치노~!!

 

카푸치노헤이즐넛입니다.

달콤하면서 풍성한 거품이 특징~!!

구수한 헤이즐넛향이 매력적이지만

인공적인 향이 끝에 따라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모카라떼입니다.

커피에 코코아가루가 들어가있는데요

맛은 코코아향이 강해서 커피가 은은하게 나는....

주객이 전도한 느낌의 라떼입니다.

 

요거슨 카라멜 마끼아또입니다.

제일 달달하게 느껴지던 마끼아또~!!

당이 떨어졌을때 마시면 좋을듯한 커피입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