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누 아메리카노를 한꺼번에 비교해보자~~

2018. 6. 12. 18:46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카누 아메리카노 제품들의 비교테이스팅입니다.


왼쪽부터 디카페인,스위트,마일드,다크로스트입니다.

 

요렇게 측면에는 로스팅 강도가 표시되어있습니다.

디카페인과 다크로스트만 다크로스팅이구요

스위트와 마일드는 미디엄로스팅이네요


 

스틱 한개씩 꺼내보았어요~~


 

카누 커피가루 비교~~~
 

 

넓게 펴서 비교해보았습니다.

피는 모습이 마약하는느낌이..... ㅎㅎ;;;;

이짓거리하는 사람은 극수수일려나~~

왼쪽부터 디카페인,다크로스트,마일드스위트,마일드로스트입니다.

디카페인과 다크로스트는 색상이 비슷하지만 다크로스트가 좀 더 진한듯한~~

마일드스위트와 마일드로스트는 커피색이 확연이 다르네요

같은 마일드라도 마일드로스트가 색이 더 진하네요

카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카누 다크로스트 아메리카노

 

카누 마일드로스트 스위트 아메리카노

 
카누 마일드로스트 아메리카노



맛 총평~~


다크로스트 아메리카노

산미는 없고 묵직하면서 스모키한 커피 맛입니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묵직하고 스모키하면서 쓴맛이 강합니다


마일드로스트 아메리카노

부드럽고 구수한 맛의 연한커피입니다.


 

마일드로스트 스위트 아메리카노

구수하면서 단맛이 살짝 나는 커피인~!!


카누 아메리카노 중 디카페인이 가장 쓴맛을 지녔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