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핸드드립 커피 스페셜 블렌드

2018. 6. 13. 15:19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마셔볼 커피는

투썸플레이스에서 판매중인

투썸 핸드드립 커피 스페셜 블렌드입니다.


스페셜 블렌드라고해서 구입해보았어요 ㅎㅎ

이거 사러 폭우가 내리던날에 시내까지가서 

투썸 다녀온건 안비밀....

 

음용방법입니다.

 

제조원이 자뎅이네요

원두는 에디오피아60%,콜로비아20%,케냐10% 들어갔네요

응??!! 나머지 10%는 뭐냥??!!!! 종이드립백인가??

테이스팅노트에 쥬시,프로랄,미디엄바디~~

 

그럼 개봉해 볼까낭~~

5봉지가 들어있습니다.

 

한개를 꺼내보았어요~~

패키지박스 디자인과 같네요~~

 

뒷면에도 마시는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개봉하여 드립백을 꺼내보았습니다.

 

위에 점선을 따라 개봉하신뒤

컵에다 걸쳐주세요~~

밝은 갈색의 커피가루입니다.

 

그럼 먼저 뜸을 들여야겠죠잉??!!

뜨거운물 15ml정도를 부워서 원두전체를 적셔주세요

20초정도 뜸을 들여주시면됩니다.

뜸을 들이는 과정으로 커피의 맛과 향을 잘 추출할수 있어요^^

 

20초 지난 뒤에

뜨거운 135ml를 3~4회정도 나눠서 부워주세요

한번에 많이 부워버리시면

드립백을 따라 물이 그냥 통과하기때문에

밍밍한 맛의 커피가 추출됩니다.

 

추출이 다 완료가 되었습니다~~

취향에 따라 진하시다면

여기에 뜨거운물을 더 넣어주세요^^

 

커피의 수색입니다.

 

밑에 조명을 넣고 찍어봤어요 ㅋㅋ

컵 바닥에 벚꽃모양이 나오면서 이뿌다잉~~


투썸 핸드드립 커피 스페셜 블렌드 후기


맛은 산미가 조금 있고 깔끔하더라구요

바디감은 살짝 있는편이며 목넘김이 깔끔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밝은느낌의 커피였습니다.

아이스로 마시면 부담없어서 좋을꺼같네요^^

 

아쉬운점은 가격도 있는편인데

좀 더 좋은 드립백을 사용했으면 어떨가합니다

밑에부분이 접혀서 뜸들이기도 불편한 구조라서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