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칼하고 시원한 비비고 황태해장국

2018. 6. 11. 22:08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비비고 황태해장국입니다.

저는 솔직히 생선국을 안 좋아해서

잘 안 먹는.... ㅎㅎ

비린내에 민감해서리....

비비고꺼는 어떤지 궁금해서 사봤어요 ㅋㅋㅋ

과연 요건 어떨지 궁금하네요^^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먹음직스런 사진이네요 ㅎㅎ


 

뒷면입니다.

 

재료및 조리방법입니다.

조리방법은 냄비조리가 가장 편한 끓이기만하면~!!

전자렌지는 용기에 담은 뒤 4~5분정도 데워주시면 되네요

재료는 무는 국산,대부분 중국이나 러시아산입니다.

국산 명태가 안잡히고 가격면에서.....

 

냄비에 부워봤습니다.

큐빅으로 썰어져있는 무와 황태입니다.

청양고추도 들어가있네요

 

그럼 끓여볼까낭~~

 

보글보글 끓여주세요 >ㅆ<

 

그럼 완성~~

반찬과 밥,황태해장국을 세팅~~

 

먹음직스러운가요~~~

 

영상투척~~

비비고 황태해장국 후기


일단 무와 황태는 씹으면

금방 바스러지게 잘 익었구요

황태는 어느정도 씹힐줄 알았는데

확 풀어져서 깜놀~~

국물은 무의 시원한맛과 황태의 구수한맛이

청양고추의 칼칼함이 하모니를~!!!


비린내를 싫어하는데 비린내는 없었습니다.

간은 간간한 편이고

밥을 말면 적당한 간이 만들어집니다.


비비고제품들 여러개를 먹어봤는데요

다들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칼칼하면서 시원한 황태해장국을 찾으시면

요건 어떠신가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