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하고 고기가 듬뿍!!! 오뚜기컵밥 사천식직화 짜장밥

2018. 4. 26. 16:28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 오뚜기 컵밥 메뉴는

매콤하고 고기가 듬뿍!!!

사천식직화 짜장밥입니다.


평소에 오뚜기 3분요리를 먹었는데

과연 어떤맛일지 궁금하더라구요 >ㅆ<


포장을 벗기면 우~~

짜장소스,밥,숟가락,컵용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조리방법입니다.

용기에 밥,소스를 넣고

뚜껑을 덮은뒤 전자렌지에 2분~~

참 쉽죠잉~~ >ㅆ<

 

먼저 용기에 밥을 투하~!!

밥을 까다가 밥알이 날라다님 ㅠㅠ

찰진밥이 아니라

날린쌀밥이더라구요~!!

밥 까실때 조심조심~!!!

 

이제 소스차례~!!

 

사천식짜장소스를 개봉 >ㅆ<

매콤한 향기와 짜장향기가

배에서 꼬르륵소리가 나게 만드네요!!!!!!

아이 부끄부끄 >ㅠ<

 

밥에 투하~~

고기건더기가 듬뿍!!!

맛있겠당!!!!!!!

고추기름도 살짝 도네요 +ㅠ+

 

전자렌지에 뚜껑을 덮은뒤

2분간 조리했습니다.

짜장의 향기가 매혹적이네요 >ㅆ<

 

이제 미친듯이 비벼비벼!!!!!

 

한 숟갈 떠보았습니다~~

고기가 많아서 먹을때마다

두툼한 고기가 씹힌다!!

아이 좋앙~~~


영상입니다용~!!

구독 좋아요 팔로우 한번씩만 ㅠㅠ


매콤하고 고기가 듬뿍!!!

오뚜기컵밥 사천식직화 짜장밥 후기 >ㅆ<


제가 먹어보았던 컵밥 중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ㅎㅎ

매콤하고 불맛이 잘 느껴지구요

고기토핑이 듬뿍이라서 굿뜨!!!

기존의 3분요리의 경우 고기가 쪼금 들어있고

작아서 씹는식감도 그닥이었는데

요건 다르다!!! ㅎㅎ

숟가락을 뜰때마다 고기가 딸려온당!!


별점은 5점 만점 중 4점~!!!

살짝 아쉬운건 간이 살짝 더 강했으면 했어요 ^^

대신 김치와 같이 먹으면 간이 딱 맞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