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시골밥상이 떠오르는 오뚜기 컵밥 차돌강된장 보리밥

2018. 4. 23. 23:46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저번에 주문했던 컵밥들이

점점 바닥을 보이고 있네요 ㅎㅎ


이번에 먹은 컵밥은

오뚜기 컵밥 차돌강된장 보리밥입니다.


개봉을 하면

차돌강된장소스,숟가락,용기컵,찰보리밥이 들어있습니다.


 

조리방법입니다.

컵용기에 보리밥과 차돌강된장소스를 넣은뒤

전자렌지에 2분간 조리하면 끝~!!

참 쉽죠잉~~

 

오랜만에 보는 보리밥이당~!!!

집에서 보리밥 해 먹기 힘들었는데

아이 좋으다 >ㅆ<

 

밥을 개봉하면 뿅~~

보리밥이 10~20프로정도 되는듯하네요^^ 

 

컵용기에 밥을 투하~!!

 

이제 차돌강된장소스차례~!!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진한 강된장향기가 물씬~!!

 

아 침고여.... 젝일 ㅎㅎ

밥에다 뿌려봤어요

표고버섯,두부가 가득~!!

역시 차돌고기는 거의 안보여....

 

전자렌지에 뚜껑을 씌운뒤

2분간 조리했습니다

 

이제 비벼 먹어야겠죠잉~!!

골고루 비벼주세요 >ㅆ<

취향에따라 두부를 완전히 으깨는것도 좋죠~!! 

 

표고버섯과 두부를 얹어서

한숟갈 푹 떠봤습니다.

 

영상~~

 

오뚜기 컵밥 차돌강된장 보리밥 후기~~


쌀밥이 아니라 보리밥이라서 식감이 좋았구요

진하고 살짝 매콤한 강된장과 건더기가 많아서 굿뜨!!!

게다가 두부가 잔뜩 >ㅆ<

갠적으로 두부가 들어있어서 좋으다~~

표고버섯이 씹는 식감을 채워주더라구요.


집에 열무김치가 있다면 넣어서

비벼먹으면 꿀맛일듯??!!!


다만 아쉬운건 고기의 부재....

분명히 차돌된장인데 고기부스러기도 안보이던 ㅎㅎ


별점은 5점중 3.5개~!!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