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수하고 입안이 즐거운 CJ햇반컵반 강된장보리비빔밥

2018. 4. 29. 18:04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새볔에 야참으로 먹은

CJ햇반컵반 강된장보리비빔밥입니다.


분명히 저녘으로 삼겹살에 밥을 먹었는데...

배가 고파 ㅠㅠ

고민고민하다가 먹고 자기로 ㅋㅋㅋㅋ


포장을 개봉하면 요렇게~~

찰보리밥,스푼,용기컵,강된장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조리방법은 2분간 전자렌지에

살짝 개봉해서 조리하시면됩니다.


찰보리밥~~

오뚜기보다 보리비율이 더 많은듯하네요^^

 

다음은 강된장소스~!!





 

소스를 개봉해보았습니다.

증기에 손이 데일수 있으니 조심~!!

안에 고추기름이 살짝 떠있네요.

 

찰보리밥 위에 살포시 투하~!!

두부,양파,감자,버섯이 들어있네요

두부가 많아서 좋으다 >ㅆ<

구수한 강된장의 향기가 너무 좋으다~!!!!!!!!!!!!!!!!!!!!

 

밥에 쓱쓱 비벼비병~~~

 

이제 퍼먹퍼먹 하기만 하면된장~!!

 

스푼입니다.

그동안 짧은 스푼이 별로였는데

CJ햇반컵반 강된장보리비빔밥에서는

접으면 길어지는 스푼~!!

 

이제 한번 먹어볼까요??!!

두부를 듬뿍 올려서 아앙~~~

 

영상입니다용~!!


 

CJ햇반컵반 강된장보리비빔밥 후기~~


찰보리밥의 보리 비율이 높아서 좋았구요

보리의 톡톡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소스의 경우 구수한 맛이 굿~~~

게다가 두부가 잔뜩 들어있어서 행복하던~!!!!!


취향에 따라 집에 있는 열무김치와 고추장,참기름

살짝 넣어서 비벼먹어도 꿀맛일듯~!!


적으면서 배고프다.....ㅎㅎㅎ


별점은 5점 만점에 4점정도~!!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