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끝이 찡한게 매력인 오뚜기 컵밥 참치와사비마요덮밥

2018. 4. 21. 09:34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방금 참치마요덮밥을 하나 해치우고

과연 참치와사비마요덮밥 맛이 궁금해서

먹부림을~!! ㅋㅋㅋㅋ

사실 한개로 배가 안차.... ㅠㅠ 


오뚜기 컵밥 참치와사비마요덮밥입니다.

개봉하면 뿅~~

참치마요덮밥과 구성이 비슷합니다만

와사비마요네즈가 들어있네요

 

 

 

 

 

 

 

 


 

코 끝이 찡하다는데 두근두근

과연 맛이 어떤지 궁금궁금~!!!

 

조리방법입니다.

참치마요덮밥과 같이

용기에 밥,참치소스를 넣고 2분간 데워주시궁

마요네즈와 밥친구를 넣고 비비면 끝~!!!

 

용기에 밥을 투하~!!

 

이제 참치소스를 개봉~!!!

데리야끼참치소스입니다.

참치마요덮밥과 같은 소스네요

 

 

 

밥 위에 영혼까지 긁어서 투하~!!

이번녀석은 참치덩어리가 많이 보여서 좋으다~~

 

전자렌지에 2분간 데워왔습니다~!!

때깔이 더 진해졌네요 >ㅆ<


 

이제 와사비마요네즈~!!!

코 끝이 찡하다는데

과연 어떨지 궁금하당!!!!!!

 

마요네즈를 탈탈 짜주세요~!!

이쁘게 뿌리고 싶었는데

그지같엉....

일반 마요네즈보다 색상이 연두빛깔이 도네요.

와사비향이 은은하네 나던~!!

 

이번에는 밥친구를 나중에 뿌리고 싶어서

밥을 먼저 비볐습니다.

역시 비쥬얼은.....

지못미 ㅠㅠ

 

이제 하이라이트~!!

밥친구입니다.

 

밥친구를 뿌렸더니 이뿌다잉~~

 

한숟갈 아앙~~~

 

영상으로~



코끝이 찡한게 매력인 오뚜기 컵밥 참치와사비마요덮밥 후기~~


와사비마요네즈라서 먹을때 와사비향이 돌고

코끝이 찡한데 많이 안찡해서 초보자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와사비향이 매력적이던 와사비참치마요!!!

김을 싸 먹는다면 김초밥느낌이 들지도??!!!


밥친구를 뿌린뒤 안비비고 먹어봤는데

짜요....

비벼서 드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ㅎㅎ

 

참치마요는 살짝 매콤하면서 고소한 맛이라면

참치와사비마요는 와사비향이 나면서

톡 튀는 매콤함이~!!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