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에서 불이나는 CJ햇반 컵반 불닭덮밥

2018. 4. 28. 13:49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오늘은 CJ햇반컵반 불닭덮밥을 먹어봤어요~!!

과연 어떤 맛인지 궁금하시죠잉~~


포장을 뜯으면 간단~~

밥,컵용기,숟가락,불닭덮밥 소스~!!

 

 

조리방법입니다.

밥과 소스의 포장을 살짝 뜯은

전자렌지에 2분간 데워주시면되는~!!

 

먼저 데운 밥을 용기에 투하~!!

동그랗게 이쁘게 모양이 나왔당~~

 

이제 불닭덮밥소스 차례~!!



 

개봉을 하면 빨간색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ㅆ<

 

밥 위에 살포시 뿌려주세요~~

빨간맛~~ 궁금해 베이비~~ >ㅠ<

건더기로는 닭고기만 있네요~!! 

 

건더기들이 잔뜩~!!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ㅆ<

 

이제 선택의 시간~!!

비벼 먹을테냐 헐어먹을테냐~!!

저는 갠적으로 비벼먹는 스탈~!! ㅎㅎ

맛나게 비벼주세요 >ㅆ<

 

비벼도 매콤해보이는 빛깔~!!!

닭고기가 많아서 좋으다~~

 

고기와 함께 듬뿍

아앙~~~~~~

 

영상투척~!! ㅎㅎ


입에서 불이나는 CJ햇반 컵반 불닭덮밥 후기~!!


매운맛이 입 안을 강타하오니

매운맛을 못 드시는 분들에겐 패스~!! ㅎㅎ

저도 먹으면서 꽤 맵더라구요~!!

고기는 씹히는 식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취향에따라 김가루나 치즈를 살짝

토핑해드시면 더욱 맛있을꺼같더라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