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샴푸, 남자정수리탈모는 탈모기능성 볼빅액플러스로~!!

2019. 8. 7. 13:35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탈모기능성 볼빅 에스샴푸와 볼빅액플러스입니다.

 

탈모.... 인류의 적이죠 ㅎㅎㅎ

제가 이놈과 싸워 이길려고 별짓을 다하는~!! ㅎㅎ

 

그럼 볼빅은 어떨지 살펴볼까낭~~~

탈모기능성 볼빅액플러스 남성용입니다.

볼빅 에스샴푸와 볼빅액플러스 세트입니다.


볼빅 에스 샴푸~!!

기본적인 샴푸로 약산성샴푸입니다.

약해진 두피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두피전용 삼푸~!!


볼빅 라인의 사용법이네요

머리를 미온수로 적신후 샴푸~!!

두피와 모발에 마사지하시면 좋은~!!

미온수로 충분히 모발과 두피를 적신 후

때를 불리신 다음에 샴푸하시는게 좋습니다.


꺼내보았습니다.


탈모기능성 볼빅액플러스의 사용법입니다.

샴푸 후 물기를 제거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매일 두피에 적당향 고루 뿌린

다음 마사지하시면서 흡수시켜주면되요~~




탈모기능성 볼빅액플러스는 스프레이형입니다.


그럼 사용전의 두피와 모발입니다.

빈곳이.... ㅠㅠ

안그래도 모발이 얇아서 더 휑해보이네요

늘 관리하고 있거늘...


그럼 샴푸해보자~!!


두피와 모발을 미온수로 충분히 불린다음~~

거품을 부드럽게 내고

샴푸마사지브러시로 슥슥~~


물기를 살짝 닦은 두피에

탈모기능성 볼빅액플러스를~!!!

저는 모발이 많이 휑해서

모발을 갈라서 할 필요가...젝일... ㅋㅋㅋ

 

사용 영상입니다.

에스 샴푸와 볼빅액 플러스의

사용법을 영상으로~~

 

 

탈모기능성 볼빅 에스샴푸,볼빅액플러스 후기

 

볼빅 에스샴푸를 사용전에

두피가 가려웠었는데

사용후 가려움이나 자극이 많이 없어졌구요

 

탈모기능성 볼빅액플러스는

볼빅 에스샴푸 사용후 젖은 두피에

볼빅액플러스를 사용해서 마사지후 드라이하시면됩니다.

사용하니깐 건조하고 가려운 두피가 시원하게~!!!

우리 얼굴 씻고 기초화장품 안바르면 땡기잖아요

그러니 꼭 탈모기능성 볼빅액플러스를 발라주세요~!!

두피가 시원한 쿨링감으로 더운 여름에 기분까지 업~!!!

 

볼빅으로 탈모 탈출해보자~!!

 

 

http://bit.ly/2Lqbtcs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