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한피부에 유기농화장품인 캐롤프리스트 네롤리 오란티움 페이셜 세럼~~

2019. 7. 17. 22:07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캐롤프리스트 네롤리 오란티움 페이셜 세럼입니다.

 

98% 유기농 인증 성분으로 피부와 마음을 릴렉스시켜 주며

고농축 영양으로 균형을 잃고 세월에 깊어진 흔적에

즉각적인 긴장감을 부여하여 탄탄한 지지구조를 만들어

건강미 넘치는 피부를 선사한다고 하네요~!!!

 

링크는 요깅~~

http://www.carolpriest.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

 

 

그럼 과연 어떨지 살펴볼까낭~~

패키지온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이쁜 포장모습이네요


네롤리 오란티움 페이셜 세럼의 설명입니다.

주요성분은 비터 오렌지꽃 오일,호호바씨오일입니다.

100%천연 98%유기농 인증성분~!!

 

사용법은 아침저녘으로 토닝 후 3~4방울 정도

얼굴에 마사지하면서 펴바르시면 되용~!!


신선한 제품관리 시스템~!!

쌓아두고 파는게 아니라

한달에 한번을 기본으로 발주~!!

항공편으로 빠른배송하고

당일 배송시스템이네요


종이포장을 뜯으면 뽁뽁이로 안전하게~~


네롤리 오란티움 페이셜 세럼의

패키지박스입니다.

10ml라서 작고 귀엽네요


음... 영어라 패스~!! ㅋㅋㅋ




네롤리 오란티움 페이셜 세럼을 꺼내보았습니다.

블루색상의 귀엽고 이쁜 병이네요~!!

뚜껑은 스포이드식이네요


뚜껑을 열어보면 뿅~~

노란색 네롤리 오란티움 페이셜 세럼이 보이네요

원하는 량을 덜어서 쓰기 편한~!!


손바닥에 살짝 4방울정도 떨어뜨려봤습니다.

일반적인 세럼제형이 아니라

흐르는 오일 제형입니다.


사용전의 피부입니다.

거칠고 트러블이 잔뜩~!!


4방울 정도 얼굴에 발라도 티가 잘 안나네요 ㅎㅎ


얼굴에 마사지하면서 발랐어요~!!

끈적임과 자극없이 순하게 피부에 흡수~!!

 

네롤리 오란티움 페이셜 세럼 후기

 

장인정신으로 만들어진

뉴질랜드 명품 천연, 유기농화장품~!!

천연, 유기농 화장품만을 위한 30년 넘는 노하우를 가진

유기농 화장품 선두주자이자 리

딩 브랜드인 캐롤프리스트~!!

 

트러블나고 자극받은 피부에도

자극없이 순하고 빠르게 흡수되더라구요~!!

게다가 번들거리거나 끈적임이 없어서

제일 좋은~!!!

 

네롤리 오란티움 페이셜 세럼을 바르고

건조하지않고 촉촉하니 굿~~~~~

 

처음 써보실때 고농축이라서

조금씩 용량을 늘려가면서 사용하시길~~!!

 

http://www.carolpriest.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