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스크럽, 모공관리는 DTRT 퍼스트 띵 퍼스트

2019. 7. 21. 16:47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DTRT 퍼스트 띵 퍼스트입니다.

 

전국 올리브영에서 만나볼수 있는~!!!

요즘 얼굴에 각질관리와 모공관리가 절실했는데

과연 DTRT 퍼스트 띵 퍼스트로 해결할수 있을지 살펴보장~!!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모공탈출템이라는데 과연??!!! ㅋㅋㅋ


한번에 모공관리 가능하다니 오우~!!




안에 퍼스트 띵 퍼스트 본품과

올인원카밍순 로션,비비 보이즈 비 볼드가

증정용으로 들어있습니다.


DTRT 퍼스트 띵 퍼스트을 꺼내보았습니다.

DTRT 퍼스트 띵 퍼스트은 본품으로 150ml입니다.

올인원 카밍순 로션은 30ml,

비비 보이즈 비 볼드는 5ml입니다.

 

로션과 비비는 여행이나 갖고다니기 좋겠어요




DTRT 퍼스트 띵 퍼스트을 사용해봐야겠죠잉~!!

머드느낌의 회색 색상 제형입니다~!!


머드느낌이 물씬 >ㅆ<


손바닥에서 살짝 펴 보았어요~~

스크럽 알갱이들이 있네요


물을 뭍혀서 보면 알갱이들이 더 잘보이네요


각질이 있는 피부~!! ㅠㅠ

관리를 해도 어쩔수 없낭~!! ㅎㅎ


그럼 얼굴에 DTRT 퍼스트 띵 퍼스트를 사용해보장~~

마사지하면서 스크럽알갱이들이

얼굴의 각질과 피지를 제거해줍니다.


그럼 세안을 했으면 올인원 카밍순 로션을 발라보자~!!

크림처럼 쫀쫀한 제형입니다.


얼굴에 투척~!!

 

촉촉해진 내 피부 >ㅆ<

바르면 알콜토너처럼 시원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스크럽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살짝

자극이 있을수도 있다는 생각도 들었던 ㅎㅎ

 

DTRT 퍼스트 띵 퍼스트 후기

 

팩, 스크럽, 클렌징을 원스텝으로

해결하는 스페셜케어제품입니다.

 

바쁘고 귀찮은 남성을 위한 아이템이라는~!!

팩,스크럽,클렌징을 한 방에 끝낼 수 있어서 편합니다.

솔직히 팩도 귀찮을때가 많아서 잘 안하게 되는데

클렌징으로 한번에 해결되니 좋으다~~

 

다만 스크럽은 2~3일에 한번씩 사용하시는게 좋구요

피부 상태에 따라 날짜 간격은 조절하시는게 좋아요

 

남자친구 선물로 좋은~!!!

기획세트 하나만으로 완벽한

남자 피부를 가꿀 있으니 꿀템~!!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