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영각질제거,올리브영추천 ] 데트클리어 브라이트 앤 필 필링젤리 믹스프룻

2019. 7. 25. 16:14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데트클리어 브라이트 앤 필 필링젤리 믹스프룻입니다.

얼굴에 각질과 피지때문에 고민이었는데

오랜만에 필링젤 사용을~!!!

 

데트클리어 브라이트 앤 필 필링젤리 믹스프룻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일본 1000만개 판매돌파~!!

지금은 1500만개 판매돌파했다는 핫한제품~!!

자연 유래 AHA 함유로,

부드럽게 각질을 완화해주는 광채필링젤 >ㅆ<

칙칙한 피부용입니다 ㅎㅎ

제 피부인가요 ㅋㅋㅋ


비닐 포장을 벗겨보면 뿅~~


반가운 한글~!!

자연 유래 AHA 함유로,

부드럽게 각질을 완화해주는 광채필링젤

젖은손,마른손 상관없이 사용가능~!!

집에서도 꼼꼼하게 각질관리 할수있다네요~~


펌프의 모습입니다.

펌프 고정플라스틱을 제거해야겠죠잉~~


제거하면 뿅~~

이제 사용준비 완료~!!!


제 세면용구들 사이에 쏘옥~~ ㅎㅎ

샴푸랑 세안제들이 많아서 자리가 비좁당~!!! ㅋㅋㅋ


그럼 손에 펌핑해 볼까낭~~

쭈루룩 젤형으로 나오는 >ㅆ<


제형의 모습입니다.

젤리같은 제형모습입니다~!!




제형을 잘 표현하고 싶어도

수분가득한 젤리라 ㅋㅋㅋㅋ


마른손에 살짝 주물주물하니

손바닥이 수분가득 촉촉해진 모습입니다.


좀더 문질문질 해볼까낭~~


손바닥에 필링젤들이 뭉쳐집니다.

요녀석들이 피부의 각질과 이물질들을

흡착해서 제거해주는~!!


그럼 사용해볼까낭~~

물을 안뭍혀도 사용가능하고

물을 뭍혀서도 사용가능한~

영상투척~~~

 

지금은 얼굴에 수분을

살짝만 뭍혀서 사용해보았습니다.

데트클리어 브라이트 앤 필 필링젤리 믹스프룻~!!

얼굴에도 문질문질 >ㅆ<


묵은 각질들 모두 없어져랏~!!!


데트클리어 브라이트 앤 필 필링젤리 믹스프룻

사용전입니다.

얼굴에 각질이 좀 있네요 ㅠㅠ


7일 사용후의 모습입니다.

매일매일 꾸준히 저녘에

필링젤로 각질을 제거했습니다.

얼굴에 각질이 거의 없죠잉~!!


데트클리어 브라이트 앤 필 필링젤리 믹스프룻

사용전입니다.

역시 각질이 잔뜩~!!!


데트클리어 브라이트 앤 필 필링젤리 믹스프룻

7일 사용후 입니다.

 

데트클리어 브라이트 앤 필 필링젤리 믹스프룻 후기

 

수분감이 가득한 젤리제형 필링젤이구요

손이나 피부가 젖거나 말라도 사용가능한~!!!

거칠게 피부각질 제거하지않고 부드럽게 가능합니다~~

향은 상큼한 오렌지향등 과일향이 나더라구요.

 

일본에서 1500만개 판매돌파한

데트클리어 브라이트 앤 필 필링젤리 믹스프룻~!!!

3가지 종류가 있는데 칙칙한 피부에 맞는 브라이트앤 필~!!

 

올리브영에서 7월 한달간 데트클리어 필링젤 믹스프룻제품이

20프로 할인해서 판매한다고하네요~!!

서둘러서 올리브영으로 출동해서 득템하세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