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 쌀국수,껌슨은 냐비엣에서~!!!

2019. 1. 17. 12:17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어머니와의 저녘식사를 하고 왔어용~!!

오랜만에 쌀국수 >ㅆ<

 

 


제가 방문한 남포동 냐비엣입니다.

위치는 요깅~~

영업시간 11:00~21:00

화요일은 휴무!!!

 

 

 

남포동 부산극장 맞은편

GS25편의점 2층에 있습니다.

 

입간판이 딱~~!!

 

껌슨~!!

얼마전 짠내투어에서 껌슨이 나와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냐이엣 메뉴에 껌슨이 있네요 >ㅆ<



 

아늑하고 베트남 느낌이 물씬느껴지는 인테리어~!!

 

전등은 베트남 전통 모자모양 >ㅆ<

 

화살표 전구도 ㅋㅋㅋ

 

냐비엣의 소개입니다.

참숯불 직화에 고기,완자가 구워져 나온다네요.

모든 메뉴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어서 시간이 조금 걸린다는~!!

 

자리에 앉으니 차가 나오네요 >ㅆ<

이런거 좋으다~~

 


 

메뉴판입니다.


 

요게 참 좋더라구요

면이나 고기를 추가할수 있다는~!!

먹으면서 부족하면 더 추가도 가능해서 굿잡!!!!


 

SNS에 올리면 음료를 준대용 >ㅆ<

 

요긴 야채와 소스,김치가 있는 셀프바입니다.

고수,숙주,소스등이 부족하면 추가로~!!

이런거 좋으다~~~

내 맘대로 만들어 먹을수 있으니 >ㅆ<



 

저희가 주문한 분짜와 껌슨이 나왔어요~!!

 



먼저 분짜부터 살펴볼까낭~~

직화로 구워서 노릇노릇 먹음직스럽당 >ㅆ<

짜조,완자,고기가 듬뿍~!!




 

노릇노릇 참숯불 직화로 구워진 삼겹살~!!



 

소스에 찍은 국수와 냠~!!



 

짜조입니다.

라이스페이퍼에 고기와 당면,야채가 들어간~!!

바삭바삭 맛있어요 >ㅆ<



 

완자입니다.



 

이제 껌슨을 살펴보장~!!

양념고기,토마토,야채,계란후라이,밥, 피쉬소스가 나옵니다.

피쉬소르를 뿌려서 섞어드시거나

고기를 찍어드시면 맛있어요

취향에 따라 부먹이나 찍먹을~~~

 

껌슨에는 쌀국수 국물이 나와요~!!

근데 안에 고기도 있당!!!!

혜자당!!!!



 

껌슨의 고기입니다.

양념돼지갈비느낌의 고기 >ㅆ<





 

피시소스에 찍먹~~


먹다가 분짜 국수를 다 먹어서 추가했어요~!!

당근토핑 이쁘당 ㅋㅋㅋ


 

국수 반은 쌀국수 국물에 넣어봤어요 ㅋㅋ

미니 쌀국수당 >ㅆ<


남포동맛집 냐비엣 후기


참숯불로 고기,완자를 구워져서 불향이 나구요

야채및 재료도 신선해서 좋았어요~!!

셀프바도 있어서 취향껏 DIY~!!!

양이 부족한 분들은 드시다가 추가가능해서 개꿀!!!

 

 


쌀국수를 처음 드시거나 향신료에 약한분들에게 좋아요~!!

제가 여러 쌀국수,분짜를 먹어봤지만

가장 향신료 향이 순했습니다.

셀프바에서 취향에 따라 고수나 향신료를 추가할수 있어서 굿~!!


어머니께서도 고수향을 싫어하시는데

여기는 순해서 맛있다고 하시던~!!!!


아직 껌슨하는집이 거의 없는데

부산에서 껌슨을 드셔보고 싶다면 냐비엣으로~!!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