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먹거리 납짝만두와 비빔당면

2019. 2. 18. 13:30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주말에 남포동에 출동~!!

부산하면 남포동 비프광장이 유명하죠잉~!!

먹거리로 넘치는 남포동~!!


오랜만에 납작만두와 비빔당면을 먹으로 출동했습니다 ㅎㅎ

 

 


예전에 부산 영화의 메카였었죠 ㅎㅎ

이젠 먹거리가 즐비하는 거리로 변신~!!!

TV방송으로도 많이 나왔던 곳이죵~~ 


 

추운데도 사람들이 많당~!!

 

사람들이 잔뜩 있네요~~

납작만두당~!!!

 

맛없으면 환불이래 ㅋㅋㅋ

패기있는 아찌~!!

납작만두의 유례입니다.




열심히 납작만두를 구우시는~!!

 

저도 한접시 먹어볼까낭~~

옛날에는 오징어가 들어갔는데

오징어값이 많이 올라서 어묵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이제 먹어볼까요~!!

고소한 납작만두를 하나 야채에 올리고 싸먹으면되는~!!


 

맛있겠쥬 >ㅆ<

쫄깃한 어묵식감과 아삭한 야채의 식감이 굿~!!

야채를 많이 싸서 드시는게 맛있어요~!!

부족하면 아저씨께서 더 주시는 넉넉한 인심~!!!

서비스도 짱~!!

친절은 덤 >ㅆ<



 

맛있게 깔끔하게 먹었쥬~!! ㅋㅋㅋ

 

이제 부산의 명물인 비빔당면도 먹어봐야겠죠잉~!!

근데 방금전 납작만두를 먹었는데 먹을수 있냐구요??!!

제가 괜히 살을 찌운게 아니라는!!!! ㅋㅋㅋ

살을 빼긴해야할텐데 ㅠㅠ

맛난게 너무나도 많아....

 

뾰로롱~~

금방 뚝딱하고 만들어주시는 비빔당면~~

 

요렇게 골고루 맛나게 비벼주세요 >ㅆ<



 

단무지,어묵,부추,김이 들어가있구요

소스는 살짝 달콤하더라구요 >ㅆ<

위장이 커진 저에겐 맛나게 흡입~!!! ㅋㅋㅋ




밑에 링크에 들어가시면 온라인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집에서도 맛나게 >ㅆ<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