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에서 튀어나온 영도카페 에쎄떼

2019. 1. 2. 00:04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즘 부산 영도에 카페가 핫하죠잉~!!


독특한 카페가 있어서

다녀온 카페는 에쎄떼입니다.

위치는 요깅~~

부둣가라서 배들이 잔뜩~!!!

저멀리 용두산공원의 부산타워가 보이네요

 

에쎄떼 모습입니다

 

에쎄떼의 영업시간입니다.

화요일은 휴일입니다.

주차장은 뒷편에~~

1시간 무료라는 >ㅆ<

 

매장에 들어가자 독특한 인테리어소품들이~!!

엔틱느낌이 물씬 >ㅆ<


 

메뉴판입니다.

 

디저트 모형~!!

 

인테리어 내부모습입니다.

독특한 인테리어~!!

바닥에 나무조각들이 잔뜩있는 곳도 있고

 

2층으로 올라가면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ㅆ<

다만 2층은 살짝 춥던 ㅎㅎ

 

저는 1층의 쇼파자리에~~

제가 주문한 브런치메뉴인 오픈토스트와 에쎄떼라떼입니다.

에쎄떼라떼는 에쎄떼에서 만든 크림이 올라가는 아인슈페너입니다.

번쩍번쩍 금식기당 ㅋㅋㅋ

맛있어 보이네용~!!

시강중인 오픈토스트와 에쎄떼라떼 >ㅆ<

 

부드러운 크림이 잔뜩인 에쎄떼라떼~~

취향에따라 섞어드시거나 컵째마셔도 되는~~



 

요건 바나나토스트입니다.

바나나토핑에 밑에는

크런치함과 땅콩쨈이 고소함을 더하는~!!

땅콩잼은 진리임 ㅋㅋ

 

이번에는 과일토스트입니다.

달콤한 요거트소스위에 상큼한 과일이~!!

요거 맛있어요 >ㅆ<

 

꼭 보석같이 이쁜 생과일토스트 >ㅆ<

 

요거슨 햄치즈베이컨 토스트입니다.

써니사이드업의 달걀프라이가 시강~!!!!

위에는 페페론치노가 뿌려져있어서 매콤합니다.



영상투척~!! >ㅆ<
구독,즐찾,좋아요 한번씩만~!!


영도카페 에쎄떼 후기

 


인테리어가 아늑하고 엔틱한 아이템들이 잔뜩~!!

게다가 바닥에 나무조각들이 많은곳이 제일 맘에 들더라구요 ㅋㅋ

왠지 톱밥깐 햄스터집에 들어온 나의 모습??!! ㅋㅋㅋ


커피도 맛있었구요

오픈토스트 정말 맛있던 >ㅆ<

뻔한 토스트가 아니고 독특하고 맛있고

게다가 이뻐~!!!


부산 영도에 오시면 방문해보시는걸 추천~!!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