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새 포스팅이 밀려... ㅋㅋㅋㅋ

부산 빕스 센텀점 디너샐러드바에 다녀왔습니다.


영상을 주로 촬영해서리...

영상을 봐주시면.... ㅋㅋㅋ

 


핫타이 누드샐러드~!!

갠적으로 쫄면느낌이 나서 좋아하는 샐러드입니다 ㅎㅎ

 

 

 

DIY쌀국수,우동바입니다.

어묵이랑 버섯등만...

고긴 없냥??!!! ㅋㅋㅋ


 

연어구이입니다.

 

 

매콤한 새우입니다.

 

첫번째 접시~~

조금씩??!!만 퍼왔어요 ㅋㅋㅋ

 


 

매콤한 홍합탕입니다.

근데 비리고 맛없.....



 

파스타와 연어구이와 훈제연어

파스타 진짜 개씹 맛없음....

연어 비린내나고 맛없어.....



 

연어장으로 만든 연어덮밥입니다.

한숟가락 먹다가 맛 드럽게 없어서 못먹겠던...

 



 

제가 만든 쌀국수 ㅎㅎ

야채와 버섯등이 잔뜩~!!

파잔뜩 >ㅆ<

 

피자와 빵,감튀입니다.

피자 존나 맛대가리 없어....

감튀가 젤 맛남 솔직히....18.....

 



 

후식으로 마카롱....

정작 먹었을때 달다고 안느꼈었는데

아메리카노를 먹으니깐 아메리카노가 달아....

설탕 안 넣었는데도 ㅋㅋㅋㅋ



영상투척~!! >ㅆ<
구독,즐찾,좋아요 한번씩만~!!


부산 빕스 센텀점 디너 방문후기~!!


솔직히 요즘 빕스같은 샐러드바 먹을게 없어요...

가격만 쳐 올렸으면 메뉴구성이나 맛을

그 가격만큼 퀄리티를 높여야지 18새끼들 ㅡㅡ

맛대가리 없는것들만 가져다 놓고 가격만 비싸게 받어....


 

영상에 보듯이 된장국은 밑에 다 쪼라서 눌러붙을정도였다는....

저때가 오후 6시반쯤이었을텐데....

게다가 연어파티라고해서 연어의 퀄리티나 맛은 씹똥망....

비린내나고 진짜 맛 졸라 없어....

개없어....

 


디너 가격으로 차라리 고기를 구워먹는걸 추천...

마트에 연어회도 저것보다 존나 맛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