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수한 오뚜기 맛있는 된장찌개

2018. 6. 30. 20:30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오뚜기 맛있는 된장찌개입니다.

냉장보관 250그램 1인분~!!!

보통 300그램인데

요건 250그램이네요


과연 전통된장의 구수한 맛이 잘 표현되었는지 궁금하네요


 

뒷면입니다.

조리방법은 직접가열,중탕,전자레인지가 있습니다.

저는 뚝배기에 직접가열을~!!!

 

개봉하여 뚝배기를 깨???!! ㅎ흠흠,....

배그가 이렇게 나빠요.... ㅋㅋ

뚝배기에 부워보았습니다.

 

이제 가스렌지위에 안착을 >ㅆ<

 

F~i~~r~~~e~~~~~~~~!!!

보글보글 뚝배기파워 >ㅆ<

 

드디어 완성된 오뚜기 맛있는 된장찌개입니다.

조금 오래 끓여서 진하게 졸아들었네요 ㅎㅎ

밥과 함께 세팅해보았습니다 >ㅆ<

 

건더기는 두부,표고버섯,무,홍고추,애호박이 들어있습니다.

 

된장찌개는 밥에 비벼먹어야겠죠잉~~

쓱쓱 비벼서~~~~~~

 

냠~~~~ >0<

 

오뚜기 맛있는 된장찌개 후기


맛은 국물에서 조개엑기스가 들어갔는지

조개향이 나구요 구수하고 진한 된장맛입니다.

두부는 수분이 적어서 살짝 단단하구요

표고버섯이 커서 쫄깃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고기보다 맛있던 표고버섯!!!!


아쉬운점은 건더기가 조금 적다는거.... ㅠㅠ

하지만 1인분 양에는 딱 맞더라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