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원기회복에 좋은 맥주효모추천 뮤셀티

2018. 2. 12. 23:37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녀석은

약국체인 1위 온누리약국에서

15년 연속 베스트셀러인

독일맥주효모 영양제인 뮤셀티입니다.

과연 어떤녀석일지 살펴볼까용!!!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은색이라 빛반사떔시

사진찍기가 힘들었다.... ㅠㅠ

 

뮤셀티 패키지박스의 옆면입니다.

주요성분들이 적혀있네요

맥주효모,셀레늄,아연의 기능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맥주효모가 모발에도 좋다고해서 들은적이 있었는데

요런 좋은 성분들이 들어있었네요~!!

 

항산화기능을 가진 셀레늄~!!!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원료명과 함량,섭취방법이 적혀있네요

900정이나 들어있네요!!!!

 

뮤셀티를 개봉해보았습니다.

 

뚜껑을 열면 요렇게 밀봉이 되어있네요~!!

 

뮤셀티 약을 꺼내보았습니다~!!

 

요렇게 삼각형의 작은 알약들이 900알 들어있네요 >ㅆ<

1회에 5알씩 3번 먹으면됩니다.

 

단백질영양제 뮤셀티 후기~!!


맥주효모에 좋은단백질과 아미노산이 있고

맥주효모가 탈모,원기회복에 도움을 준다고하니

안그래도 없는 머리카락 ㅠㅠ

내가 지키리라!!!


게다가 필수미네랄인 아연과 셀레늄,크롬까지 들어있으니

1석 4조를 노릴수 있는~!!


알약이 작아서 먹기도 편하고

하루 5알씩 3번!!!

건강을 위해서 꾸준히 챙겨 먹어야겠어요 >ㅆ<





온누리약사닷컴에서 촤대 만워까지 할인받을수 있다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