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노브랜드 맛있는한끼 새우간짜장

2017. 11. 12. 17:00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녀석은

롯데마트의 노브랜드 제품입니다.

맛있는한끼 새우간짜장입니다.

오뚜기3분짜장을 사다가 눈에 들어온녀석~!!

가격도 비슷하길래 요놈도 하나 사봤어요 ㅎㅎ


뜨거운밥 위에 얹어먹거나 같이 렌지에 돌리면되다네요 

과연 어떤 맛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뒷면입니다.

먹는법이 적혀있네요

 

열어보니 짜장이 듬뿍~!!!

 

 

위에 뿌려보았습니다.

 

밥에 슥슥 비벼보기~~

고기같은게 있는데요

콩고기입니다.

건새우도 가끔 씹히는~~

 

 

맛있는한끼 새우간짜장 후기


콩고기가 듬뿍 들어있구요

가끔씩 건새우가 씹혀서 나쁘지 않은듯

근데 생새우였으면 더욱 좋았겠지만요 ㅋㅋㅋ

간짜장 소스는 새우엑기스가 들어가서

그런지 간이 좀 있는편이구요

풍미는 불향이 좀 나는 간짜장입니다.

간짜장양념에 양파좀 볶은 다음에

면을 넣으면 짜장면 ㅎㅎ


짜장의 야채싫어하시는분들에게는 괜춘할지도 ㅎㅎ

콩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전 갠적으로 나쁘지않더라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