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잎추출물로 기억력과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파워키넥신

2018. 2. 14. 00:06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즘 자꾸 깜빡깜빡하고

피가 잘 안통하는게 잘 느껴지네요 ㅠㅠ

육식을 자주하다보니 그런가....

얼마 전 콜레스테롤 수치가 230가량 나왔던데....

젝일.... ㅎㅎ;;


온누리약국에서 혈액순환 1위로 인정받은

혈액개선제인 파워키넥신입니다.

은행잎 추출물,비타민B6,철분,아연,비타민C까지 듬뿍~!!


이제 자세히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박스모습입니다.

한눈에 은행잎추출물이 함유되어있다고

강조된 패키지이네요


 

패키지박스 측면입니다.

제품명및 원료명들

영양기능정보및 섭취방법등이 적혀있네요~!!

 

 

밀봉 스티커를 뜯고

두근두근 개봉~!!

안에 2박스가 들어가있네요 >ㅆ<

 

한박스당 90알씩이구요

45일분입니다.

2박스면 3달분~!!

 

요렇게 10알씩 포장되어있습니다.

 

하루 1번 2알을 섭취하시면 되는데요

캡슐형태라 복용하기 편하게되어있네요.

캡슐색도 녹색이라 은행잎을 떠올리게되는~~

 

혈행개선 파워키넥신 후기


요즘 추운겨울이고 육식을 자주하는데요

혈액순환이 잘 안되시거나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 추출물이 들어있는

파워키넥신은 어떨까요??!!


비타민B6,비타민C,철분,아연가

들어있어서 가성비도 좋구요~~ 

부모님께 선물로도 좋아하실만한~!!

링크 들어가시면 더욱 저렴하게~~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