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툼하고 불향이 살아있는 CJ 고메함박스테이크

2017. 11. 21. 18:00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녀석은

마트에서 구매한

CJ 고메함박스테이크입니다.


가격은 3천원정도 했던거 같아요~~

과연 겉 포장지그림처럼 푸짐할지 궁금하네요^^

 

뒷면입니다.

 

개봉하지 않고 전자렌지에 2분간 돌리면되는~!!

간편하네요 ^^

 

렌지에 2분간 돌리고

개봉해보았습니다.

안에 소스와 고메함박스테이크가 보이네요~!!

함박스테이크에는 그을린 자국이 보이는!!!

 

 

밥이 담긴 접시에 옮겨보았습니다.

두둠한 고메함박스테이크!!!



 

이제 소스를 부워볼까용~~

 

 

소스를 부워서 더욱 먹음직스럽네요

 

고메함박스테이크를

반으로 갈라보았습니다.

 

안에 두툼한고기!!!

 

CJ 고메함박스테이크 후기


원래 계란후라이도 올릴까했지만

귀찮...... ㅋㅋㅋㅋ

맛은 불향이 있구요

케찹의 새콤함이 살아있는 소스입니다.

갠적으로 캐첩의 새콤함이 좀 거슬리던 ㅎㅎ

그래도 고기가 두툼하니 

실하고 괜찮더라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