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떠먹는피자 아이리쉬포테이토 ~!!!

2017. 11. 12. 16:25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아워홈 떠먹는피자 아이리쉬 포테이토입니다.

사실 제가 산거 아니고

아버지께서 사오신 ㅎㅎ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

포장은 요렇게 되어있습니다

왼쪽 하단의 뜯는곳을 2센치가량 뜯은후
전자렌지에 2분을 돌려주시면되요~~

적힌건 1분 50초정도라던데 귀찮다...

걍 2분으로.... ㅋㅋㅋ

 

렌지에 돌린 모습입니다.

포크도 들어있어서 편하네요

위에 토핑으로 베이컨,옥수수콘,감튀,치즈가 보입니다.

 

 

포크로 살짝 파 보니 매쉬포테이토가 들어있습니다.

소스는 새콤한 마요네즈입니다.

 

아워홈 떠먹는피자 아이리쉬포테이토 후기


맛은 나쁘진 않는데

매우 느끼합니다.

제가 이거 먹고 속이 부대낌....

느끼한거 좋아하시면 좋을지도 ㅎㅎ;;;

갠적으로 느끼한것도 좋아하는데

요건 넘사벽 ㅋ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