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치아미백으로 이빨 하애지는 법은??!! 좀비치아미백 !!!!

2017. 7. 18. 12:02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이번에 소개할녀석은

셀프치아미백할수있는 좀비 치아미백입니다. 

커피를 매일 마시는 저는

치아가 누런게 스트레스~!!

하지만 커피를 끊을수는 없죠 ㅠㅠ 

과연 좀비치아미백 어떨지 궁금하네요

왼쪽은 도토리솜이구요

오른쪽은 좀비치아미백세트입니다.


 

개봉을 하면 요렇게 들어있습니다.

왼쪽부터 좀비화이트닝겔,마우스피스,멸균거즈,설명서입니다.



 

사용법은 설명서를 보시면

그림도 같이 나와있어서 쉽습니다~!!



 

좀비 화이트닝겔을 열어보았습니다.

치아색상표와 주사기형의 화이트닝겔입니다.

 

마우스피스 셋트입니다.

마우스피스는 포장이 되어있구요

휴대하기 좋게 거울달린 케이스도 들어있네요~!!

 

마우스피스를 개봉하면 요렇게~~

구멍이 2개 뚫려있어서 숨쉬기 편합니다.


 


 

명균거즈입니다.

안에 2장 들어있는데

한번 사용시 1장씩 쓰시면되요

낱개포장되어있어서 위생적이네요.

 

요건 도토리솜입니다.

양쪽 어금니와 볼사이에 넣는 솜인데요

침을 흡수하면서 입술에

미백제가 뭍는걸 다소 방지해줍니다.

 치아변색 자가진단....

전 4주진단이 나오네요....

젝일 사실 저거 진단대로하면

한국에서 먹을게 뭐가있는데!!! ㅠㅠ

 

제 치아의 색상입니다.

13~12정도네요.
 


 

이제 미백을 시작해 볼까요??!!

일단 거즈를 개봉해주세요

 

혀 밑에 요렇게 넣어주시면되용~!!

침때문에 미백이 씻겨나가는걸 막아줍니다.

 

양쪽에 도토리솜을 끼워주세요

이제 치아에 좀비치아미백겔를 도포해주세요.

눈금이 있어서 주사기 한개가 2회분입니다.

적당히 골고루 도포해주시는게 주요포인트~!!

 

30초 정도 지나면 요렇게 뽀글뽀글 거품이~~

 

이때 마우스피스를 껴주세요 

30분가량 지난뒤 헹궈내시면됩니다.


제가 2주가량 사용한

후 비교사진입니다.

치아 색상이 확실히 밝아졌네요.

 

좀비치아미백 사용후기


패키지에 셀프미백에 필요한 것들이 모두 있어서 좋구요

도토리솜은 처음 사용해봤는데

사용하는게 훨씬 편합니다.

주사기형태라 치아에 바르기가 편리하구요.

30만원이상하는 치과치아미백과 동일하다고 하더라구요^^

이가 시리지않고 집중케어가능해서 좋았어요~


제가 미백제를 사용하면서도 커피를 마셔서

효과가 드라마틱하게는 안나왔지만 ㅎㅎ

그래도 커피마시고 바로양치함....

열심히 사용해서 하얀치아를 갖고싶네요^^

320x100